여러분의 좋은날

논현역 가성비 좋은 카페 " 감성커피 " 다녀 왔어요 ! 본문

일상다반사/일상&공감 리뷰

논현역 가성비 좋은 카페 " 감성커피 " 다녀 왔어요 !

여러분의좋은날 2020. 6. 3. 15: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날" 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에 친한 형님 병문안을 위해

다녀왔던 논현역에서 만난

가성비 좋은 카페 " 감성커피 " 논현역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감성커피 논현역점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릴께요!

위치는 논현역에 가깝구요

신논현역에서는 거리가 조금 있습니다

첨부 해드리는 지도 참고 해주세요

오전 시간에

병문안을 다녀왔던지라

당도 떨어지고

뭔가 마실거리가 땡겨

근처 카페를 헤메던중

눈에 들어왔던

[ 감성 커피 ]

감성커피 논현역점 입구

간판에 적혀있는

문구가 효과를 본것일까

무언가에 끌린듯이

방문하게 되었어요

"넌 지금 커피가 땡긴다"

주문 같은 문구에요 ㅎ

 

감성커피 논현역점 내부모습

카운터 모습인데요

다양한 메뉴가 정말

많더라구요...카페에 갈때마다

저 수 많은 레시피를

어떻게 왜우실까?

하는 궁금함이 샘솟아요

 

감성커피 논현역점 내부모습

내부 테이블 형태는

세로 형태로 길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테이블은 2~3개정도

밖에 마련되어 있지

않은 소규모 카페에요

 

벽에 걸려있는

이환천 작가의

"시"중에

가성비는 감성커피가

눈에 들어오네요ㅋ

 

감성커피 내부 디자인

감성커피 내부 디자인은

상당히 젊게 이루어져 있어요

문구들도 요즘 시대에

맞게 재밌는 문장들이

많았어요

 

감성커피 원두 선택

감성커피는 본인이

원하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산미와 향 등을

고려해서 본인의

기호에 맞는

스타일로 커피를

주문해 보세요!

디저트 바 (?)

카운터 구석에는

이렇게 예전 느낌나는

디저트 바가 마련이 되어 있어요

옛 느낌 물씬 풍기는

과자부터 제가 좋아하는

소시지까지 우왕!!

나중에 꼭 한번 먹어보는걸로

 

감성커피 허쉬초코라떼

오오~당이 떨어졌던 지라

감성커피와 허쉬초코렛이

콜라보한 것으로

보여지는 허쉬초코라떼를

주문 했습니다!!

비쥬얼 부터

벌써 달콤 달콤 하네요 우와~

 

휘핑크림은 안올렸어요

최소한의 양심은 있기에

휘핑크림은 올리지 않았습니다

상단 부분만 봐도 크으

초코초코의 느낌이 확 오죠?

달달하니 기분이 좋아져요!

 

맑은 강남 하늘

음료 한잔 하고

나와보니 강남 하늘은

맑기만 하네요

좋은 날씨 만큼이나

얼른 코로나19로 부터

해방되는 그날이 오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