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오리온생크림파이 오리지널 솔직후기 [과자리뷰] 본문

일상다반사/일상&공감 리뷰

오리온생크림파이 오리지널 솔직후기 [과자리뷰]

여러분의좋은날 2018. 7. 12. 21:47
반응형


오리온 / 생크림파이 / 오리지널 / 리뷰 /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얼마전에 우연하게

동생이 사가지고온 뉴 초코파이의 일종인

"생크림파이"오리지널 솔직 후기 입니다!


사실....차마 구매는 못하고 금액이 조금 비싸더라구요 ㅎㅎ;;

 먼발치에서 바라보던 과자였는데.....

동생님께서 대신 구매를 해주는

은혜를 베푸셨네요 ..하핫

      


우선.....오리온 생크림파이 오리지널이 들어있는 박스에요

음...뭐랄까요...저 새하얀 생크림에 현혹되서...항상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요...하하

지금 글을쓰고 있는 시점의 제 감정은....처음 그 설렘은 이미 잊어 버렸네요 ^^;;

박스 디자인은 정말....생크림 크림하게 잘 만드신것 같아요 !!! 칭찬 합니다 !




이것은 뒷면인데요 ^^

커피와 함께 먹으면 최상의 부드러움을 맛볼수 있다는 추천법과

시원하게 또는 차게 얼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강력 추천을 해두셨네요!

물론 저도 냉동고에다가 얼려서도 먹어 봤답니다!



주요 영양정보 입니다 !

일단 다른건 눈에 다 들어오지 않고

1개당 107kcal 라는 문구가

상당히 눈에 잘 들어오네요 하핫

생각보다 칼로리가 적어서 괜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손쉽게 오픈 할 수 있도록

앞쪽에 잘 해두셨네요 !

실제로도 똑 따서 위로 주루룩

올리면 쉽게 열린답니다~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준

오린온 생크림파이 오리지널 입니다

우선....박스당 12개가 들어 있습니다!



사실 기대가 조금컸던 만큼

초코파이를 상상하고 꺼내어본...생크림파이의

크기는...너무나도 작았어요 ㅠㅠ

저는 맛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얼마나 먹음직스러운 크기이냐도

상당히 따지는 편이라...

일단 크기는.....실망스였어요 ㅠ

하지만 아직 실망은 일러요!

아직 맛을 보지 않았으니까요~



귀엽고 작고 깜찍한 요녀석....껍질을 벗어나

인사를 해보니....역시나...정말 작네요 하핫...

그래도 초코초코한 외관이...침샘을 자극해줍니다!

서둘러서 한입!!! 베어먹어 봅니다^^



으음....ㅋ 맛은....달달하고 생크림 맛이 나서 좋긴했는데...

사실....먹는내내....몽쉘XX을 사먹을걸 하는...생각이...하핫

물론 이것은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취향이구요!


아 그리고 차갑게 얼려서도 시식해본 결과!

상온에서 먹는것 보단 얼려먹는것이 더 맛있다

결론을 내려봤습니다!


물론 이것은 저의 개인적인.....리뷰이자 취향이라는 점!!!

오해하지 말아 주시구요 ^_^


음....다음엔...아마도...몽쉘....이나 오~YES를 구매하지 않을까?

하는생각을 해봤습니다!


지금까지 솔직한 생크림파이 리뷰에 "좋은날"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