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군산카페 "수목원" 다녀왔어요 ^_^ [카페추천] 본문

일상다반사/일상&공감 리뷰

군산카페 "수목원" 다녀왔어요 ^_^ [카페추천]

여러분의좋은날 2018. 6. 30. 23:49
반응형


군산 /카페추천 / 수목원


안녕하세요 ^^ "좋은날"입니다 !

주말기간 동안 태풍 [쁘라삐룬]이 북상한다는 소리가

들려서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이 되어지네요..

대비를 잘해서 아무런 사고 없이 태풍이

지나가주길 바래 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카페를 한곳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군산에 위치한 "수목원"이라는 카페인데요

이름 만큼이나 나무들도 정말 많고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카페 내부 공기도 정말 좋았어요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위치는 군산 중앙로에 위치해 있구요

군산의 명물 빵집 이성당과도 멀지 않은곳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



도착해서 전면을 보니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시그널"의 촬영장소로도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현수막이 붙어 있더라구요 하핫

외관은 그렇게 뭔가 독특한점은 보이지 않네요!



역시 "시그널"의 촬영 장소인 만큼

주연배우인 조진웅씨의 싸인도 보이네요

이밖에도 다른 배우분들은 물론 인사들의

싸인도 이렇게 장식이 되어 있었어요



뒤쪽으로 가수 강산애씨의 싸인도 보이구요

다양한 아가자기한 소품들이

고풍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카페 이름인 "수목원"답게 다양한 화초와

나무들을 곳곳에서 만나 볼 수 있었어요

사실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오통 초록빛이라 눈도 편하고

공기도 상당히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_^



전체적인 이테리어 느낌은 고풍적이고

뭔가 펜션에 와있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조명도 은은하게 빛춰주고 있어서

낮인데도 불구하고

분위기가 아주 좋았어요!



카페라기보다는 비밀의 화원에 와있는 느낌? 

정말 카페이름을 잘지으신것 같아요

수목원....개인적으로 산을 좋아하고

다양한 식물들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상당히 취향저격이 었다는 하핫



아 그리고 외부에도 이렇게 정원처럼 공간이 있어요

날이 좋은날엔 바깥 정원에서

시원한 아.아를 한잔 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방문한 날은 날씨도 좋고 햇살이 정말 좋았어요!

물론...오후에는....많이 더워졌지만요 ㅠㅠ



자리를 잡고 저는 최애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여자친구는 달달한 카페모카를 주문 했어요!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 너무 맛있었어요 ^^

무더운 여름열기를 싹 내려주느....

글을 쓰고있는 지금도 

시원한 아.아 한잔이 그립네요 ㅠ

따뜻한 카페모카도 달콤하고 맛나요!!



아 그리고 음료와 함께 요 비스킷을 함께 주셨어요

그냥 맛만 보라고 주시기엔 양이 많죠 ?ㅋ

출출 했는데 커피도 한잔 하면서 아주 맛있게

흡입 했어요 꿀.맛 이에요 헤헷


일상에 지쳤던 몸도 마음도 수목원 카페에서 제대로 힐링 하고왔습니다!

신선한 공기와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땡기신다면

군산 카페 [수목원]을 강력 추천 드려요!


지금까지 여러분의 "좋은날" 이었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