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안성 간짜장 맛집 (?) 죽산분식 다녀왔어요 ~! [솔직후기]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안성 간짜장 맛집 (?) 죽산분식 다녀왔어요 ~! [솔직후기]

여러분의좋은날 2020. 4. 18. 13: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날" 입니다

오늘은 작년 12월 즈음에 다녀온 "죽산분식"

솔직 후기를 남겨 보려 합니다!

가게 이름이 죽산분식 이라해서

오해하실 분들 계시겠지만!!

이곳은 중화요리 전문점 이에요 ^^

 

우선 위치부터 알아 볼까요 ^^

 

 

저는 차를 타고 이동 했기 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었는데요..

혹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려면

다소 불편함음 감수 하셔야 할듯 해요ㅠ

 

 

외부에 적혀있는 문구중에

"음식 조리시간 오래걸립니다"가

가장 눈에 들어오네요 ^^

 

진짜로 주문과 함께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려요! 참고하세요

저희는 오픈 시간에 거의 맞춰서

방문해서 기다리지 않았는데...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테이블이 많이 없고 

손님 분들이 몰려서

오시기 때문에

점심시간대에는 웨이팅은 

기본적으로 생각하고 

방문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손님분들이 몰려서 오시더라구요! ㄷㄷ

 

기본 세팅은 이렇게 나와요!

식사 후 먹을 후식인

박하사탕도 센스있게~

 

오늘의 주인공

"간짜장"

면하고 따로 나왔었는데..

합쳐진 사진 밖에 없네요ㅠ

 

하하...우선 채소가 무척 많아요

무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시원한 맛이 나구요

 

채소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솔직히 제 입맛엔...

으음...너무 건강한 맛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함께 주문한 "군만두"

주문과 함께 튀겨주셔서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짜장면 보다..

군만두가 더 맛있었다는 ㅎㅎ;

 

그래도 아주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으음....채소 듬뿍 건강한 간짜장을 원하신다면!!

강력 추천 드리는곳 "죽산분식"이었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