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익선동 파스타 맛집 익선디미방 다녀왔어요~! [ 종로 맛집 ]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익선동 파스타 맛집 익선디미방 다녀왔어요~! [ 종로 맛집 ]

여러분의좋은날 2020. 5. 5. 17: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날" 입니다 ^^

지난 주말 모처럼 만에

마스크도 꼭꼭 쓰고

2m거리두기에도 신경써가며

종로 익선동에있는

파스타맛집

" 익선디미방 "에

다녀 왔어요

 

우선 위치부터 알려드릴께요 ^^

 

저는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기 때문에

종로3가역 4번출구로

나와서 좌측 골목으로

들어가서 쭈욱

직진하는 코스로

도착 했어요 ^^

익선디미방 전경

아마 점심피크때

방문하시면 사진처럼

웨이팅을 하셔야 해요ㅠ

참고 하셔서 혼잡함을

피하시려면 되도록

여유있는 시간때를

선택하시길 추천 드려요

 

테이블 세팅

빠른 입장을 위해

단독테이블 말고

합석해야하는

외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오우...이날

무지 덥더라구요ㅠ

 

익선디미방 메뉴판

사실..휴일인걸 망각하고

주중 런치메뉴 타임세일을

위해 발걸음을 재촉했는데

주문하다...허탈 했어요 히융

 

모든 메뉴가 정말

맛있다고 해요

요리사님이 신라호텔 출신

셰프셔서

맛으로는 이미

정평이 나있기 때문에

 

저희는 기호에 맞게

"청양고추 해산물 부야베스 파스타"

&

"시즈닝 새우 버섯 크림 리조또"

 

두가지 메뉴를

주문 했어요 !

 

익선디미방 식전빵

가장 힘든시간

음식을 기다리는시간

저희의 마음을 

알아주시는듯...

식전빵이 두둥

저 빵...사진찍고나서

순식간에 사라졌다는...

허기를 달래기에

충분 했어요!

 

청양고추 해산물 부야베스 파스타

먼저 만나게된 친구

" 청양고추 해산물 부야베스 파스타 "

이름도 참길죠..;;

그리고 이 녀석은

주문시에 맵기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매움에

매우 취약하기에

보통 맛으로..하하

 

음...맛을 표현 하자면

얼큰한 파스타 느낌?

해물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좋구요

특유의 "해장감"이

있어 아주 만족 했습니다

 

시즈닝 새우 버섯 크림 리조또

두번째 메뉴

" 시즈닝 새우 버섯 크림 리조또 "

이 친구도

이름이 참 길죠 하하

정말....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에요

특히....비쥬얼 깡패

새우녀석들도...

씹는 순간

맛에 취해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더군요

 

순간이었지만..더위를 잊었어요ㅠㅠ

 

환상의 궁합

감히...이 두 메뉴를

"환상의절친" 이라

부르고 싶습니다

고소하고 담백하지만

조금 느끼 할 수 있는

리조또를 얼큰한

부야베스 파스타가

보조하며 환상의

맛 공격을 펼친답니다

 

표현이 조금 과했지만

정말...오랜만에

맛있고 즐겁게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

 

익선동에서 맛있는 한끼

맛집 사냥꾼 "좋은날" 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