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긴급재난지원금 KB국민카드앱으로 신청했어요! [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 본문

좋은생각/일반상식

긴급재난지원금 KB국민카드앱으로 신청했어요! [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

여러분의좋은날 2020. 5. 15. 16: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날" 입니다

오늘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껀데요!

 

해보니까 생각보다

아주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주거래 은행이 KB국민은행이라

KB국민카드 앱을 통해 신청했어요

월요일에 아부지는 우리은행카드로

신청해드렸는데 타 은행도

거의 방법은 비슷한 것

같더라구요 ^^

 

KB국민카드앱 메인화면

KB국민카드앱으로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실 경우엔

앱을 먼저 다운 받으셔야해요

다운 받으시고 앱 열기를

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구요!

거기서 빨간색 네모부분인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기부없이 신청 클릭

다음화면 이미지 인데요

기부를 원하지 않으실 경우엔

노란색  박스 기부없이 신청을

클릭 해주세요! 헷갈리지 않게

잘 눌러 주셔야 합니다! 원치 않는

기부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주의 하세요!

 

이름, 주번 입력화면

 

다음 화면에선

이름과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 해줍니다!

 

3가지 인증 및 신청 방법

인증은 총 3가지 방법으로

카드인증 과 휴대폰인증 

그리고 KB국민카드앱에

로그인 하시는 방법으로

가능 합니다

 

접수완료

인증까지 마치시면

" 접수완료 " 가 됩니다 ^^

고생하셨어요!

 

1인가구는 40만원 지원

확인차 신청내역을

확인 해봤습니다!

잘 신청이 되었네요^^

 

KB카드로 신청시 혜택

 KB카드로 신청하실경우

위에 6가지 좋은점들이

있습니다 ^^

참고 하시기 바래요

 

신청완료 안내문자

신청이 완료되면

이렇게 확인 문자도

보내주네요!!

 

그래도..긴급재난지원금으로

생활하는데 많은

보템이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들어하고 계신

모든 분들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