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긴급재난지원금 사용후기 [ KB국민카드로 사용해 보았어요 ] 본문

좋은생각/일반상식

긴급재난지원금 사용후기 [ KB국민카드로 사용해 보았어요 ]

여러분의좋은날 2020. 5. 18. 16: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날" 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신청해서 수령한

" 긴급재난지원금 " 사용 후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후기

지난 포스팅에 올렸듯이

저는 주거래 은행이

국민은행이라 국민카드로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 했어요!

신청하고 다음날에 포인트로 충전이

되었는데요

 

포인트 적립내용

저는 40만원에서

현재 3번정도

사용을해서 남아있는 금액이

이렇습니다

결과적으로 말씀드리면

신청하신 해당업체

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충전된 포인트가 먼저

차감 되는 시스템 입니다

 

가맹점 맵

가맹점 맵을 이용해서

집근처 GS25 편의점이

가맹점이란걸 확인후에

구매를 위해

방문 했습니다

 

구매 물품

주말에 일을 하느라

점심을 못먹은 관계로

간단하게 페퍼로니 치아바타를

구매했어요 ^^

 

사용내역 문자 메시지

결제 후에는

이렇게 문자로

포인트 사용내역과

남은 잔액을

보내주니까

편리 하더라구요!!

 

아직 많이 남은 것 같지만

요긴하게 아껴서

힘든시기

버텨 내야 할 것 같아요ㅠ

 

이 글을 보고계실 여러분들드도

화이팅 입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