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된장찌개 맛집 " 또순이네 " 다녀왔어요 [ 선유도역 맛집 ]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된장찌개 맛집 " 또순이네 " 다녀왔어요 [ 선유도역 맛집 ]

여러분의좋은날 2020. 5. 25. 15: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날"입니다

손놓았던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지

언...2달여가 되가네요!!

 

기쁜마음으로 시작했는데

블로그순위는 더욱 떨어지는것

같아서 속상하네요 ㅠㅠ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하렵니다 ^^

 

오늘은 회사 근처에 있는

된장찌개 맛집 " 또순이네 "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된장찌개 맛집 "또순이네"

우선 위치부터 알려드릴께요

 

위치는 선유도역에

더 가까워요!

메인 먹자골목보다는 조금 위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또순이네 명함

참고하시라고 명함도

한장 담아보았어요

 

또순이네 후문 입구

저희 일행은 후문을 통해

입장 합니다!

 

지하로 가는길

또순이네는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후문으로 가실경우엔

지하로 내려갔다가

1층으로 올라가서

본점으로

입장 하시면 됩니다!

 

또순이네 정문입구

본점 입구 모습이에요

워낙에 유명한

맛집인지라

점심 피크타임이

지난 시간인대도

사람이 너무 너무 많았어요

앞쪽엔 주차 안내를

도와주시는

선생님도 계셨구요

매우 혼잡 했어요

되도록이면 도보로

이동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소고기 메뉴

아직 또순이네서

고기는 안먹어 봤지만

소고기도 상당히

맛있다고 해요

들어가보니 소고기에

낮술 한잔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또순이네 내부 모습

들어서자 마자

사람들의 열기가~

테이블 자리는

없어서 안쪽에

있는 좌식 전용자리에

앉았어요

 

또순이네 밑반찬

단촐하게 4가지

밑반찬이

나오는데요 사실

된장찌개 없이도

4가지 반찬으로

공기밥 하나 정도는

뚝딱 할 수 있어요

묵은지랑 연근에

오징어젓 캬~아

 

또순이네 숯불

또순이네는 된장찌개를

특별하게 숯불위에

데워주는데요

미리 익혀놓은

된장찌개가 숯불위에서

식지 않고 계속해서

끓어 주기 때문에

뜨끈뜨끈하게

먹을 수 있어요

 

된장찌개 3인분

저희테이블엔

3명이 앉았는데요

뚝배기가 2개를 준비 해주셨어요

사실 4명이 와도 뚝배기는

동일하게 2개가 제공이 된다는점

하하...기왕이면 홀수로  방문하셔서

식사를 하시면

좀더 양껏 드실 수 있다는

팁을 알려 드렸어요

 

된장찌개 + 공기밥의 만남

뜨끈하고 걸쭉한

또순이네표 된장찌개와

고슬고슬한 공기밥이

만났습니다

된장찌개에는

부추를 비롯해서 두부와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요

또 먹고싶네요ㅠㅠ

 

한공기 뚝딱

음...정말

눈깜짝 할 사이였어요

한그릇 뚝딱하고

밥을 한그릇 더시켜서

3명이서 나눠 먹었어요!

 

우음...또순이네

된장찌개에 매력은

아무래도 시골에가면

할머님께서 끓여주셨던

그 걸쭉한 맛이 생각이

나서 인 것 같아요!

 

한번 가면 또가고 싶은

그런 된장찌개집

" 또순이네 "

꼭 한번 가보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