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신도림 닭볶음탕 맛집 " 목동포차 "신도림점 다녀왔어요 [ 신도림맛집 / 닭도리탕맛집 ]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신도림 닭볶음탕 맛집 " 목동포차 "신도림점 다녀왔어요 [ 신도림맛집 / 닭도리탕맛집 ]

여러분의좋은날 2020. 5. 26. 16: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날"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찾아낸

닭볶음탕 맛집 [ 목동포차 ]

포스팅 해드리려고 해요!

닭볶음탕 맛집 [ 목동포차 ]

우선 위치부터 알려드릴께요 ^^

위치는 신도림역 부근

대우푸르지오 1차 오피스텔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목동에 있는 본점은

가보지 못했는데

집 근처에 있어서

포장을 위해 방문 했어요

 

쉽게 말씀드리면

홈플러스 신도림점이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약 닭도리탕

건물 안쪽에 위치해서 그런지

찾기는 살짝 어려웠는데요

입구로 들어가서 오른쪽 통로로

가면 찾으실 수 있어요

봉구비어 옆이니까 참고하세요!

 

테이블링

평소에는 웨이팅이

좀 심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대기표를

뽑는 테이블링 시스템이

마련이 되어 있었어요

 

목동포차 세트메뉴

외부에는

단체 회식하실때

유용한 세트메뉴들이

잘 되어 있어요

물론 닭도리탕이 메인 이에요

내부 메뉴판이에요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두테이블정도 있었구요

저는 불닭도리탕 ( 2~3인 )을

포장 구매 했어요

처음 사먹는지라

양을 가늠 할 수가 없어서

가장 작은걸로

구매 했네요

 

불닭도리탕(중) 포장

포장된 봉지가

생각보다 묵직하네요

벌써 기대가 됩니다

봉지를 열어보니 구성은

단무지 + 젖가락 + ( 파 & 당면 )

이렇게 이루어져 있네요

 

파 + 넑적당면

파는 숨이 죽지 않게

해주고 당면은

퍼지지 않도록

조리하지 않은 상태로

챙겨 주셨어요

 

붉닭도리탕 매운맛

사실...저는 맵기를

선택 할 수 있다는걸

블로그를 쓰면서 알았네요;;

직원분이 어떤걸로 드릴까요?

하길래 붉닭도리탕으로

주세요 라고 했는데..

매운맛을 주신것 같아요ㅋ

 

혹 주문 하시는 분은

맵기를 꼭 선택하셔서

좋아하는 맵기를 고르세요

 

저같이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안매운맛으로

선택하시는걸 추천 드려요

끓이기 위해 냄비에 담았어요

이제 슬슬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양이 생각보다 아주 푸짐해요!

홀로 드신다면

적게는 두끼

많게는 세끼정도까지

가능 할 것 같아요

 

침이 고입니다..ㅠㅠ

가장 견디기 힘든시간이죠

당면과 파를 익히기 위해서

인덕션에 냄비를 올렸어요

안데 뒤적 뒤적 해보니

감자랑 떡도 넉넉하게

넣어 주셨어요 ^^

 

골고루 덜어서 식사 시작

이제 위를 그만 괴롭히고

먹어볼께요!!

음....국물도 국물인데(넘 매웠어요ㅠ)

닭고기도 정말 쫄깃 쫄깃하고

떡도 푸석하지 않고 탱탱하구요

특히 넑적당면 진짜 맛있었어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매운맛은 꼭꼭!

기호에 맞게

선택 하시는걸

강력 추천 드려요~

 

매콤 칼칼한 닭볶음탕이

땡기시는 날엔

" 목동포차 " 신도림점

방문 해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