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시청역 족발 맛집 " 오향족발 " 본점 다녀왔어요 !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시청역 족발 맛집 " 오향족발 " 본점 다녀왔어요 !

여러분의좋은날 2020. 6. 4. 16: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날" 입니다

날씨가 제법 더워지는걸 보니

벌써...후끈 후끈한 여름인가 봐요ㅠㅠ

노곤 노곤  해지는 요즘 건강관리 유의하세요!!

 

오늘은 얼만전에 다녀온

서울 시청역 근처에 위치한

오향족발 본점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평소 족발 매니아인 좋은날의

식도락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오향족발 본점

자 우선 정확한 위치부터

안내 해드릴께요!

살짝 골목쪽위 위치해 있어서

GPS가 먹통되서

살짝 헤매었어요ㅠ

 

지도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시청역 8번출구쪽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골목에 위치한 오향족발 본점

골목에 들어서니

오향족발 본점의

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

족발킬러로서의 본능이

발길을 재촉 합니다

오향족발 입구

배는 고프지만 성실히

입구 컷도 담아 봤어요 

계단 조심해서 올라가세요!

 

TV속 오향족발

1층은 이미 만석인지라

2층으로 안내 받아서

올라가는 도중 보게된

방송속 오향족발

TV에서도 이미 소개가

많이 되었던 곳이라

맛도 기대가 됩니다

메뉴판 "족발"

만족 오향족발

사이즈별 가격표에요

특대는 53,000원이네요 오우

 

그외 세트 메뉴

오오...저희는 인원이

4명인지라 반반족발

대자로 주문 했습니다!

불족발 맛도 궁금했던지라

불족발은 맵기 조절이

가능 하니까 1~2단계

조절해서 시켜보세요!

 

반반 족발

기다림 끝에 마주한

반반 족발...크으

때깔 좋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사진은

못찍었지만 오향족발은

만둣국을 서비스로

제공해 준답니다

저는 족발보다 만둣국이

더 맛있었다는....ㅎㅎ

 

세트에 있던

주먹밥도 야무지게

꾹꾹 눌러서

만들어 봅니다

다들 배가 고팠는지

금세 접시가

비워지기 시작했어요

뭔가 허전했던 저희는

 

결국...보쌈을 추가하는

플렉스 시전했습니다...

 

보쌈 (중)

크으...보쌈또한

빛깔이 아주 영롱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향족발의

족발보다 보쌈이

더 입에 맞더라구요

족발맛은...제 입맛 피셜로

그럭저럭 So So 였던 것 같아요!

족발집 뿌시기 클리어

맛이 So SO라고 하기엔;;

너무 잘먹었죠 하핫;;;

죄송합니다ㅠㅠ

음식을 남기는건

나빠요!

 

다음번엔 저희 동네

제가 제일 애정하는

족발집 포스팅을

들고 찾아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맛집 사냥꾼

"좋은날"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