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니뽕내뽕 홍대점 다녀왔어요 , 퓨전 크림 짬뽕 정말 맛있어요!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니뽕내뽕 홍대점 다녀왔어요 , 퓨전 크림 짬뽕 정말 맛있어요!

여러분의좋은날 2020. 8. 6. 16: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날" 입니다

지난주부터 쏟아붓는 장마로 인해서 

전국적인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ㅠ

조속히 조치가 취해져서 더 이상의 피해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에구...

 

오늘은 지지난주에 다녀왔던

홍대 퓨전음식점 니뽕내뽕 포스팅을

해볼 거예요, 그날 먹었던 크림짬뽕(크뽕)의 맛이

글을 쓰는 지금도 생각이 나네요..

 

아 또 먹고 싶다.. 하하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릴게요!

저는 니뽕내뽕은 체인점이

각지에 있어서

사시는 곳에서 가까운 곳을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홍대점을 방문했습니다

 

홍대점 위치는 홍대입구역 8번 출구

쪽에서 안쪽으로 조금만 가시면

만날 수 있습니다!

 

니뽕내뽕은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살짝 구석에 위치하고 있어서

눈을 크게 뜨고 지도 잘 보고 오세요^^

 

실내 전경이에요

점심시간이 다소 많이 지난

3시 정도에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너무 많이 있으셔서... 깜놀 했어요

웬만한 피크타임에 오면

웨이팅은 기본일 것 같아요

니뽕내뽕 메뉴판이에요

주력 메뉴는 퓨전 짬뽕과

피자류인데요 원래 같았으면

피자도 시켰을 텐데 오늘은

왠지 헤비 할 것 같아서

식사류로 크뽕과 , 핫시크리조또

이렇게 2개 주문했어요!

니뽕내뽕은 세트 메뉴도

잘되어 있어요

식사와 함께 피자도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세트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세트메뉴를 주문하실 때

추가금액이 발생되는

메뉴들도 참고하시라고

찍어 왔어요!

주문하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하하

 

다음에 한번 꼭 도전해보고 싶은

계절메뉴 냉뽕 인데요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궁금하네요ㅎ

다음 기회에 먹게 되면 꼭 포스팅하겠습니다!

 

긴 기다림 끝에 첫 번째 메뉴가 나왔습니다

"핫시크리조또" 입니다!

비쥬얼부터 장난 아니죠!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서

식감도 좋고 특히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고요!!

완전 강력 추천드려요!

 

이것은 명불허전

니뽕내뽕의 주력 메뉴

"크뽕(크림짬뽕)" 입니다

으아... 정말 어느 지점에 가도

맛있는 크뽕인데요

홍대점에서 먹은 크뽕은

유난히 더 맛있었네요 

대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핫시크리조또 + 크뽕 조합

앞으로도 많이 애용할 것 같아요!!

저의 주말을 더욱 행복하게 해 준

니뽕내뽕 매우 칭찬합니다~!

 

코로나로 장마로

힘들고 고달픈 나날이지만

곧 좋은 날이 올 거라

생각합니다!! 다들 힘내세요!

 

지금까지 여러분의 "좋은날"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