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호텔에서 있었던 웨딩MC진행 스케치 본문

웨딩 도와주미/웨딩 진행 스케치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호텔에서 있었던 웨딩MC진행 스케치

여러분의좋은날 2017. 7. 19. 15:2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웨딩도와주미 "좋은날" 입니다


웨딩도와주미?? ㅋ 조금 생소하시죠 ....맞습니다...제가 만들어낸 단어에요 웨딩도우미 보다 어감이 귀여워서 쓰기로 했어요


앞으로도 여러분이 결혼식을 준비하실때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생각해낸 단어이니 예쁘게 봐주세요


오늘 포스팅은 강남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웨딩진행 스케치 입니다


강남도 상당히 넓어서 어느 부근인지 찾아보려면 상세한 위치 파악이 먼저겠죠



위치에서 보시다시피 9호선 신논현역과 언주역의 중간정도 되는 거리에 있답니다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크게 관계가 없으시겠지만 대중교통 특히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께 팁을 드리자면


언주역보다 신논현역에서 하차하셔서 도보로 이동하시는게 조금더 가깝다는 점 말씀 드리고 싶네요



저도 여느때처럼 지하철을 이용해서 신논현역에 하차해서 노보텔로 이동 했습니다


입구부터 특급호텔답게 로비도 멋지고 품겸있더라구요...로비 통과후 예식 장소인 2층 샴페인 홀로 이동 했습니다.


호텔은 일반 웨딩홀 보다 대관 시간이 길어서 여유 있는 예식 진행이 가능해요 ( 아주 큰 장점 입니다 )


일반 웨딩홀의 경우 타이트한 진행시간때문에 여유가 없는 경우가 대다수랍니다


1시간전에 여유 있게 도착해서 보니 한산한 홀 안에 신랑님 홀로 리허설 중이셨어요



신랑님께 인사를 드리고 마이크 테스트를 위해 사회자석에 왔어요


연회와 회의도 함께 진행하는 곳이다 보니 음향도 아주 좋네요 ^^ 만족 스러웠답니다


호텔측 전용 웨딩 순서지와 코사지 장갑도 미리 준비 되어 있었구요


진행 멘트지도 있었지만!! 프로 진행자는 대부분 자신만의 멘트를 가지고 있답니다


물론 저도 프로답게...순서만 간단히 체크해 보았습니다



호텔 예식은 보통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요


친구로부터 결혼식 진행을 부탁받으신 분들이 가끔 2부가 있다는 소리에 멘붕이 오는 경우가 있으세요


사실 2부는 정말 순서가 별거 없답니다


사진에 보이는 케잌컷팅 테이블 보이시죠 케잌컷팅과 또 저멀리 보이는 촛불 점화대에 점화를 하는 촛불점화 순서


이정도가 핵심이라 생각 하시면 되요



호텔은 1부가 끝나면 코스로 요리가 서빙되기 때문에 직접 일어나서 음식을 가져와야 하는 뷔폐식보다는 조금 편리해요


물론 메뉴는 정해져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는 조금 덜해요


사회자석 팻말이 있는 곳에 자리를 잡고 테이블 세팅 모습을 한장 찍어 보았어요


가지런한 테이블세팅과 식전에 허기를 달래준 호텔떡까지 준비가 되어있네요.



1부 예식이 끝난후 모습이에요


순서에 맞춰 단상에선 사진작가님의 진행에 맞춰 사진 촬영이 이루어 지고 있구요 


사진촬영을 하지 않는 내빈분들께선 도란 도란 이야기 나누시면서 준비된 음식을 즐기고 계시네요


1부예식 부터 해서 2부까지 총 1시간30분가량 식진행을 한것 같아요


사진촬영및 신랑,신부님 환복 시간이 20분~30분 정도였던걸 감안하면 총 1시간 가량 진행을 했네요


2부까지 진행하고 나왔더니 어느덧 밖이 깜깜해졌네요


이날은 노보텔 예식을 마지막으로 하루를 보람되게 마무리 했답니다


지금까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웨딩 진행 스케치 였습니다



포스팅 봐주신 여러분 감사드리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