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안산 아도르웨딩홀에서 있었던 웨딩MC 진행 스케치 본문

웨딩 도와주미/웨딩 진행 스케치

안산 아도르웨딩홀에서 있었던 웨딩MC 진행 스케치

여러분의좋은날 2017. 7. 27. 16: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딩 도와주미 "좋은날" 입니다


7~8월은 사실 휴가다 뭐다 해서 웨딩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으세요


그래서인지 9~10월에 결혼식이 집중되는 경향이 있는데요...9월이나 10월 즈음에 결혼식이 예정되어 있으시다면


사회자 섭외는 미리미리 해두시는게 좋으실것 같아요!!! 9~10월은 진행 잘하시는 사회자 분들은 


넘쳐나는 예식 건수 때문에 섭외가 어려우실수도 있어요


포스팅을 보고계신 9~10월 예랑,예신 분들께서는 서둘러서 알아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물론 저에게 연락 주시면 제가 친절하게 컨설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_^


그럼 본격적으로 금일 웨딩MC 진행스케치 포스팅시작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안산에 위치해 있는 "아도르 웨딩홀" 웨딩MC진행 스케치 입니다


우선 자세한 위치 소개 부터 해드릴께요



아도르 웨딩홀은 지하철 4호선 중앙역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2번 출구로 나오셔서 횡단보도 하나 건너시면 바로 아도르 웨딩홀에 도착 하실 수 있답니다


안산지역은 이곳 중앙역 근처에 많은 웨딩홀들이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아도르 웨딩홀 외에도 주변으로 다른 웨딩홀들이 보였어요



일찍 도착해서 홀 내부에 도착 했습니다


시스템점검이 한창 이더라구요


단상 뒤쪽에 큰 스크린이 설치 되어 있었어요


홀 내부가 굉장히 웅장하고 넓어서 시어터 형태의 뮤지컬 웨딩에 최적화 되어있는 홀이었어요



시스템 점검을 끝내고 웨딩홀 도우미 분들이 바빠지셨어요


첫 예식인 11시 예식 이다보니 바쁘게들 움직이시더라구요


아...사진에서 버진로드를 멋지게 걸어오고 계신분은...신랑님이 아니구요 웨딩홀 도우미 분이세요


저도 사진을 확인하고 신랑님인줄 알고 착각했네요



이 사진은 아도르 웨딩홀 정면 사진이에요


제가 당일 정신이 없어서 버진로드가 담긴 정면 샷은 찍지를 못했네요


그래서 아도르 웨딩홀 블로그에 퍼왔답니다


사진에서 느껴지듯이 아도르 웨딩홀은 들어서면 일단 웅장한 크기에 놀라게 되요


높이가 무려 13M나 되는 돔형태의 예식 홀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진행 할때도 내빈분들께도 좋은 울림을 전해 드릴 수 있었어요



사회자석에서 바라본 내빈석의 모습이에요


아도르 웨딩홀은 웅장한 유럽의 베르사유풍으로 리모델링 되었다고 하네요


사실 저도 홀안에 있는 내내....궁전에 와있는 느낌이었어요


예식을 올리시는 주인공 신랑,신부님들 께서도 왕자와공주가 된 기분으로 입장 하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도르 웨딩홀의 특징중의 하나 "영화속 한장면 같은 신부등장"의 순서 입니다


신부님께서 저렇게 2층에서 모습을 보이시면 "웨딩싱어"가 


노래를 부르면 신부님을 에스코트 해준답니다


내빈분들의 따뜻한 박수속에 뭉클한 신랑,신부 입장 순서가 있었답니다



신랑,신부님을 위한 축가 순서 시간에..담아본 혼주님의 뒷모습 입니다


지금의 신랑,신부가 이자리에서 혼인을 하기까지 가장 고생하셨을 분들이죠


이날도 혼주님께 인사를 드리는 순서에 신랑,신부는 물론 혼주님들까지 눈시울을 붉히셨어요


저도....감정이입이 되서...울먹 울먹 했답니다


하지만 MC의 본분을 지키면서 분위기를 잡고 감동적으로 진행 마무리를 했답니다


항상 감동을 전하는 진행을 하려고 노력 하지만


예식이 끝나고나면....되려 제가 더 감동을 받고 가는것 같습니다


오늘도 신랑,신부님과 혼주님께 인사드를 드리고 귀가 하는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지금까지 안산에 위치한 아도르 웨딩홀 포스팅 이었습니다


포스팅 봐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