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더 채플앳청담에서 있었던 웨딩MC 진행스케치 본문

웨딩 도와주미/웨딩 진행 스케치

더 채플앳청담에서 있었던 웨딩MC 진행스케치

여러분의좋은날 2017. 7. 29. 12: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딩 도와주미 "좋은날" 입니다


웨딩도 매년 트렌드가 변해가는것 같습니다


얼마전까진 유명연예인들의 소박하고 컨셉있는 스몰웨딩으로 인해 "스몰웨딩"이 큰 인기를 끌었구요


그에 따라 규모가 큰 호텔웨딩은 조금 주츰했었던게 사실이었습니다


웨딩스타일도 그렇지만 웨딩홀의 디자인들도 변해 왔는데요


오래된 웨딩홀들은 리모델링을 하면서 "채플"형태의 웨딩홀로 재탄생된 곳이 많습니다


금일 제가 포스팅할 웨딩홀도 이름부터 채플 냄새가 솔솔 나는 "더 채플앳청담" 웨딩홀 입니다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했기 때문에 7호선 강남구청역 3번출구로 나와서 이동했습니다


생각보다 도보로 이동하실때는 거리가 좀 있으니 감안하고 이동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역에서 나와 이동할때는 내리막길이라...좀 수월한 편이에요


웨딩홀 위치가 핫한 곳이니 되도록이면 주말 이동시에는 자차보다는 대중교통을 추천 드립니다




도착하니 아직 전식 사진촬영이 한창이네요 


살포시 홀 전경을 찍어 보았습니다


웅장한 성당에 들어온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홀자체가 중후하고 고풍적인 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


유럽성당 분위기의 6층 채플 홀의 모습이에요


"더 채플앳청담"은 홀이 3층과 6층에 2개의 홀이 있어요


2개홀다 채플형태구요 6층 홀이 천정이 더 높고 홀 면적이 넓은것 같아요



채플앳청담은은 신랑,신부님이 다 문 뒤쪽에서 문이 열리고 입장하세요


사회자의 멘트에 맞춰 직원 분들께서 문을 활짝 열어 주신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렇게 문이 열리면서 입장하는걸 선호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나" 이런 느낌이랄까


사실 결혼식 주인공은 우리 신랑,신부님 두분이니까요!! 바람직한 입장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홀 외부천정에 있는 전구 장식인데요...음.....


아방가르드 하다고 해야하나요 ^^ 독특하고 고풍스런 외부등의 모습이에요



홀 바깥쪽은 이런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작은 연못 느낌으로 나무도 심어져 있구 불장식도 되어 있어요 이것도 웬지...아방가르드한...느낌이...


외부로 나갈수는 없게 되어 있더라구요!! 그냥 안쪽에서 볼 수 만 있어요




다시 홀에 들어와서 홀 천정을 찍어 보았어요!!앞서 언급해 드렸다시피 무지하게 높아요


천정이 높다보니 홀이 넓어보이고 커보이네요


천정에도 독특한 장식이 매달려 있더라구요 ! 더 채플앳청담의 컨셉인 것 같아요




웨딩을 도와주실 실장님이 바쁘신 관계로 잠시 주례선생님이 앉는 의자에 앉아서 사회자석을 찍어 보았습니다


주례없는 예식이라....주례선생님 자리를 슬쩍 했어요




아직 예식시작이 좀 남아있어서 하객분들이 3분의1정도만 입장하셔서 자리를 채워주고 계시네요


의자도 성당 느낌이 많이나죠 ?


저는 "더 채플앳청담" 홀내부 조명이 참 예쁘더라구요 사진도 잘나올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물론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자 이제 미팅까지 마치고!! 사회자석에 섰습니다


미리 전화로 신랑,신부님과도 충분한 미팅을 해왔기 때문에 당일날엔....미팅시 순서 확인정도만 진행이 됩니다


물론 가끔 식순이 아예 바뀌는 경우도 더러 있어요


이럴때는 능숙하고 유연하게 대처해서 신랑,신부님의 걱정을 덜어 드려야 해요


그게 또 전문사회자로서 당연히 갖춰야 할 역량 이구요



음......사진을 보니 입에 침이 고이네요


예식을 마치고 신랑,신부님께 인사를 드리러 갔더니...신랑님께서 친동생분을 애타게 부르시네요


사회자님 식권 챙겨 드리라면서....에공.....정말 감사하시다며 꼭 식사하고 가라고 말씀해주시는데


식사보다도 그마음이 전해져서....정말 감사했답니다


채플앳청담은......뷔폐가 정말 맜있습니다 ! 수없이 많은 웨딩홀을 가서 식사를 해보았지만


정말 손가락안에 꼽을 정도로 훌륭합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종류도 다양한고 음식도 음...하나하나가 정성이 느껴지고 정갈하다고나 할까요 ?


아무튼 신랑,신부님덕분에 식사도 맛있게 하고 보람된 진행을 하고 귀가 했습니다


지금까지 더 채플앳청담 웨딩홀 포스팅 이었습니다


포스팅 봐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