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연탄구이전문점 "도둑고기" 신도림점 다녀왔어요! [갈비맛집리뷰]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연탄구이전문점 "도둑고기" 신도림점 다녀왔어요! [갈비맛집리뷰]

여러분의좋은날 2018. 7. 16. 22:31
반응형


연탄구이 / 신도림맛집 / 갈비맛집 / 도둑고비 / 신도림점


안녕하세요 "좋은날"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주말에 달달한 갈비가

생각나서 다녀온 동네 맛집

"도둑고기"신도림점 포스팅 입니다

방문하게된 이유는요 신도림역을

오고가는 횡단보도에서 시식이벤트를

하는 도둑고기 직원분들을

만난게 되면서 인데요

지나가다 고기한점을 건네시는데

먹어보고...오왕 다음에

꼭 한번가봐야지~

하고 생각 했었거든요!


우선위치부터 알려드릴께요 ^^



기존에 연탄꽃삼겹살 집이 있던 위치여서 그런지

다음지도에는 아직 도둑고기로

바뀌어 있지 않네요!

제가 알려드린 위치로 찾아오시면

무사히 도둑고기와 만나실 수 있어요~



방문했던 날이 토요일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빈좌석이 나면 바로 바로

다음 손님들이 들어와서

가게가 계속해서 

북적거리더라구요 ^^



이것은 메뉴판 되겠습니다!

오늘 공략대상은 연탄항아리 갈비와

연탄주먹고기 입니다!

1인분당 6,9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하고 착한 가격이에요!



주문을 하고나니 여러가지를 서빙해주셨어요!

고기와 함께 먹을 초무침과 양파절임 각종 마늘

그리고 마요네즈,카레가루,초장 소스3가지를 주셨어요!

여기에 찍어먹으면 맛이 독특하다고 해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가루가 좋았네요!



그리고 김치와 순두부 무절임까지

밑반찬도 가져다 주셨어요^^

순두부 맛있었어요~!



그리고!! 고기를 맛있게 익혀줄!!

오늘의 히어로 연탄 되겠습니다^^

고기가 나오기전에 먼저 이렇게

세팅해주셨어요!



오오~~무려 특허받은

청결연탄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살짝 걱정이 되었지만~

특허까지 받았다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 하핫



연탄항아리 갈비 2인분을 먼저 주문을했더니

이렇게 항아리 안에 고이 모셔서 가져다 주시네요!

으음....달달한 숙성의 스멜이~~솔솔 



판이 어느정도 따땃해졌을때!

이렇게 올려봅니다~

어서 어서 익어다오!

우리의 갈비느님~~너무 배가 고팠지만

양념고기는 잘 익혀 먹어야 하기때문에

차분히 기다려 봅니다~



이렇게 노릇노릇 익고 있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랍니다~

더더 기다려 줘야!

맛있는 갈비를 맛볼수 있어요 ㅎ

기다리는자가 맛있는 갈비를 맛볼수 있드아!



갈비를 굽는 동안에

요렇게 연탄주먹고기 1인분을 더 주문했어요!

땔깔도 고운 우리의 주먹고기님...하핫

1인분인지라 양은 많지 않아요!



한켠엔 갈비를 미열로 익히고

가운데 자리는 주먹고기에게 양보 합니다!

갈비가 먼저 익었기에

맛을 보았습니다!

부드러운 살점에 양념이 잘베어들어

입안에서 살살 녹아...버리네요 ㅠㅠ



자 크게 한쌈을 준비해요!

상추에~~갈비살과 초절임 무절임 그리고 쌈장으로

데코레이션을 한 후 그대로 입속으로!
골 투더 인!!

결과는 너무나 꿀맛이네요 ^^



벌써~~다먹어버리고 ㅠㅠ

1층에 내려와서 후식 타임을 즐겨 봅니다!

보통은 커피만 뽑아 먹을수 있는데

핫 초코가 준비 되어있네요~

달달한것 성애자인 저는

핫초코를 선택해서

홀짝 홀짝 했습니다!



취향에 맞게 드실수 있도록

이렇게 흑석류와 매실 쥬스도 준비해주셨더라구요!

그냥가긴 아쉬워서 소화를 돕는

매실도 한잔 드링킹 했줬네요 ^^


자~~여기까지 우리동네 연타구이맛집

연타구이 맛집 "도둑고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달달한 연탄구이갈비에 소주한잔이 땡기시는

거리공원 신도림 주민 여러분께서는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