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군산카페 "다정다감" [샌드위치맛집/브런치맛집]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군산카페 "다정다감" [샌드위치맛집/브런치맛집]

여러분의좋은날 2018. 7. 10. 21:30
반응형


군산카페 / 샌드위치맛집 / 다정다감 / 브런치카페


안녕하세요 맛집 사냥꾼 "좋은날"입니다!

평소에 커피 마시는걸 좋아해서

카페를 자구 가는 편인데요

오늘은 완전 소중의 추천으로 알게된

브런치카페 "다정다감"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릴께요 ^_^


군산 미원동에 위치한 다정다감은요!!

해동가축병원 근처에서 가까워요

찾아가시는건 그리 어렵지

않으실꺼에요 ^^



제대로 찾아가셨다면!

위와 같은 대문을 만나실 수 있으실꺼에요

일단 외관부터 고풍스러운 느낌이 가득해요

안쪽에도 인테리어를 정말

빈티지하고 분위기 있게 잘해두셨어요



다정다감은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세요

음료랑 샌드위치를 주문할때!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뭔가...어머님처럼 따뜻하게 챙겨주셨어요ㅠ

감동...!!

이것은 음료 메뉴판이에요 귀엽게 되어있죠? ㅎ

상큼한 피부미인 레몬티가 눈에 띄네요 하핫

저 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 다정한라떼

주문했어요 ^^



다정다감은 음료 외에도 정말 샌드위치가

사정없이 맛있어 버리는데요...

아보카도 샌드위치 , 카프리제 샌드위치

닭가슴살 샌드위치 , 한우 불고기 샌드위치 까지

다양한 샌드위치 종류가 있어요!

음...저희는 건강을 생각해서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에헴 !

금액은 7,500원 인데요

하나를 반으로 나눠서 주시기 때문에

하나만 시켜서 나눠 드셔도 좋아용!

양도 충분 하답니당 ^^



주문을 하고! 2층에 있는 시크릿 공간으로 이동했습니다

우왕!! 1층보다 분위기가 더 좋더라구요

커튼부터 조명까지 고급스럽고 빈티지하게

인테리어를 해두셨는데요 정말 취향저격 이었네요^^



좌석은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저희가 첫 손님이라 가장 큰 단체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느낌 있쥬 ? 헤헤



음료와 샌드위치는 완성이된 후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우엉....입에 침이고이네요 ㅠㅠ

정말....지금도 그 맛이 입안에서 맴도는데요

재료도 정말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입안가득 신선한 채소, 치즈 , 햄 , 계란후라이가

한데 뒤엉켜 즐겁게 춤을 추더군요 감동의 맛!!!



음...이녀석은 다정다감 카페에서만 판매하는

"다정한라떼" 입니다!

으음...특별한점은 라떼안에

아이스트림이 들어있어요!

커피의 고소한 맛과 아이스크림의

달달함이 믹스되서

정말 맛있었어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



다정다감 특제 "아보카도 샌드위치" 입니다!

크으....채소 정말 신선 하죠?~

토마토,양상추, 아보카도 , 계란 ,치즈 , 햄

아 그리고!! 다정다감만의 특제 소스

들어있어서 샌드위치 맛의 풍미가

어마어마 하답니다!

강력 추천 드려요 다른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다고해요 헤헷



반씩 나눠서 흡입을 시작했습니다!!

음.....정말 얼마 안되서...다 먹고 말았는데요 ㅎㅎ;

점심을 또 먹어야 해서 하나 더 주문하는것은

참았습니다...우리가 흡입을 마치고

내려가니 샌드위치를 포장해가기위해서

두분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_^


정말!!! 샌드위치는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맛집 사냥꾼 "좋은날"이 강력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