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가로수길맛집 "굿닭나이스돼지" 점심 먹고왔어요! [신사동맛집]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가로수길맛집 "굿닭나이스돼지" 점심 먹고왔어요! [신사동맛집]

여러분의좋은날 2018. 7. 14. 23:34
반응형


신사동 / 가로수길맛집 / 가로수길 / 맛집탐방


안녕하세요 "좋은날"입니다 ^^

올해들어 가장 무더웠던 7월14일 낮에

신사동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외출이라 그런지...기분도 설레고 좋았는데요..

참 무더운 날씨에는 기분이고 뭐고...

실내에....혹은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가만히 있는게 가장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ㅠㅠ

하지만 이미 늦었으니...맛있는 점심을 먹기위해

이곳 저곳 둘러보기 시작했습니다!


10분여 방황끝에 만난 맛집

"굿닭나이스돼지" 포스팅 지금부터 시작 합니다!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신사역8번출구로 나와서

가로수길로 향하다 보면 그 길목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잘 찾아오셨다면

위와같은 대문을 만나보시게 될 것입니다

백종원씨가 운영하는 차돌박이 전문전

돌배기집이 2층에 있는 건물입니다

참고 하시구요 ^^




11시30분 ~ 3시 까지 운영되는 런치스페셜부터

다양한 식사 메뉴가 담긴 배너가 앞쪽에

설치가 되어있네요 !

흐음....방문 당시 시각이 2시30분인지라

런치세트를 먹기위해 돌격 합니다



들어서서 한장 담아본 굿닭나이스돼지 가게내부모습인데요

조기 조명아래가 주방입니다

오픈주방으로 청결함과 신뢰감이 더욱 올라가네요 후훗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자 요것은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맨아래있는 점심특선

(우동/얼큰우동/순두부찌개/냉칼국수) + 석쇠불고기

석쇠불고기는 고정이구요 위에 4가지 중에 하나를 택할 수있습니다!

2인부터 시키실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하시구요

혼밥시에는 불가합니다 ㅠ.ㅠ

이건좀 아쉽네요..



주문을 하고나니 물과 컵을 가져다 주셨는데!

에코 컵이네요...영문이 살짝 지워지긴 했는데..

자연친화적인 컵에 마시는 시원한 냉수한잔 좋네용



밑반찬 모음 입니다!!!

김치 , 오이무침 , 어묵조림

이렇게 3가지를 준비 해주셨어요

어묵조림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ㅎ

약간 떡볶이 어묵 맛?



아....저는 4가지중에 순두부찌개를 선택했습니다!

크흐.....몇시간전에 먹고왔는데

입에 침이 고이네요

빠알간 고추기름이 두둥실!

정말....취향저격 맛있었어요~

야들야들한 순두부와 얼큰한 국물의 조화

음주 후 해장으로도 안성맞춤 입니다!



석쇠 불고기가 빠지면 섭섭하죠!

미리 준비해주신 소스에 양파와 함께

찍어서 꿀꺽 해보니...

우왕.....존맛...도 이런 존맛이 ㅠㅠ

정말 맛있습니다!



점심특선 전체 샷인데요!

밥도 한공기양이 상당히 많아요~

딱봐도 다 먹고나면 정말 배가 부르답니다

고기도 그렇고 순두부찌개도 그렇고

양이 엄청 나답니다!



이것은!! 석쇠불고기 한점

밥위에 올려서 한입 ~~아!! 하세요 ㅎㅎ



목이 막힐수 있으니 뜨끈한

순두부찌개 한 숟가락 떠서

뜨끈한 쌀반과 함께 냠냠!!!


정말...순식간에 뚝딱 한끼 해결 하고 왔네요!


가로수길 혹은 신사역에서 맛집을 찾아 헤매게 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지금까지 맛집사냥꾼 " 좋은날" 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