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방배누리시아 웨딩홀 결혼식사회 진행스케치 [웨딩리뷰] 본문

웨딩 도와주미/웨딩 진행 스케치

방배누리시아 웨딩홀 결혼식사회 진행스케치 [웨딩리뷰]

여러분의좋은날 2018. 7. 17. 22:00
반응형


방배 / 누리시아 / 웨딩홀 / 웨딩진행스케치 / 결혼식사회자 / 주례없는결혼식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결혼식사회 스케치 포스팅을

진행해 볼까 합니다


모처럼 집과 가까운 방배동에 있는

"누리시아"웨딩홀에 다녀았습니다!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저의 전용애마 지하철 2호선을타고

방배역에서 하차후 2번출구

따라 쭈욱 올라가다보니 만날 수 있었습니다

찾아가시는건 어렵지 않아요 ^^



2번출구를 따라 주욱 올라가다보면

이렇게 큰 글씨로 젹혀있는

간판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정확하게 찾아오신거에요 ^^



바로 입장을 하려고 했으나 건물 좌측에 있는

출입구는 신랑/신부님을 위한 전용

출입구더라구요 지킬건 지키는

"좋은날"은 정문으로

입장을 했습니다 하핫



예식 1시간전에 여유있게 도착했더니

전식이 진행중이네요

홀 밖에서는 전식 가족분들께서

축의금을 받고 계시더라구요!



정면으로 들어가서 좌측으로 들어가면

신부님이 대기하시는

"신부 대기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전식은 이미 시작이 된 상태이기때문에

신부대기실은 비어있었어요!

우리 신부님은 아직 도착전이라

여유있게 한컷 담아봤습니다^^



신랑,신부님들의 웨딩스틸컷을 이렇게 예쁘게 전시해뒀어요

신부대기실 앞쪽에 데코레이션을 해두셨네요

예쁘져? 헤헤



예약실은 정문으로 들어오셔서

신부대기실쪽으로 가다보면

좌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금일도 많은 예비 신랑,신부님들께서

참관을 위해 부지런히

홀을 보고 계셨어요 ^^



그리고 오늘의 예식이 있을

"아모르홀" 되겠습니다

지금은 식이 진행중이라

문이 굳게 닫혀있네요

하객수는 150~200명 정도가

적당할것같은 스몰웨딩홀 이었어요

사실 예식전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이것 저것

체크하느라 홀내부 사진은

찍지를 못했네요 ㅠ 죄송합니다...



크헉...건진거라곤 전식 신랑,신부님께서

행진하시고나서 기념촬영을

진행할때 모습 뿐이네요 ㅠ

홀을 설명해드리자면

채플형태의 웨딩홀로

스크린 사용이 가능하구요

신부님께서는 입장할때 

레드카페트를 통해

입장하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해 주시더라구요!

한번밖에 없는 결혼식에

잊지못할 추억이 되겠죠?



음....그냥 귀가하기 아쉬워서

각 층별 시설이 적혀있는 벽면을

사진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주요시설물은 1층에 있구요!

폐백실은 2층에 연회장은 B1/2층/3층에

나눠서 배치되어 있네요

수용인원이 정해져 있어서

많은 인원이 오신경우

연회장을 나눠서 배치하시는것 같아요 ^^


으음....오늘은 뭔가 아쉬운 웨딩진행 스케치 포스팅이네요 ㅠ

다음 리뷰는 더욱 꼼꼼하고 많은 자료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웨딩도와주미 "좋은날"이었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