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PJ호텔 뮤즈홀 스몰웨딩 진행스케치 본문

웨딩 도와주미/웨딩 진행 스케치

PJ호텔 뮤즈홀 스몰웨딩 진행스케치

여러분의좋은날 2018. 7. 11. 22:05
반응형


중구 / PJ호텔 / 뮤즈홀 / 스몰웨딩


안녕하세요 웨딩도와주미 "좋은날"입니다 ^^

지난주에는 유난히 스케쥴이 많았었는데요

두번째 스케쥴까지 진행 후에

마지막 결혼식을 진행하기 위해

오늘 포스팅 해드릴 중구에 위치한

PJ호텔에 도착 했습니다

오늘식은 특별하게 소규모로 진행되는

스몰웨딩이었는데요 PJ호텔 1층에 위치한

"뮤즈홀"에서 진행을 했습니다


자 우선 중구에 위치한 PJ호텔 위치부터

함께 만나 보시죠 ^^


위치는 지하철노선도로 을지로3가역을지로4가역

딱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방배역 근처에서 이동을 했기때문에

 2호선을 타고 교대에서 3호선을타고

을지로3가역에서 하차해서

도보로 이동 하였답니다 ^^



1층에 위치한 뮤즈홀을 방문하실 경우

사진에 보이는 B게이트를 통해

들어가시는게 가장 빠르답니다!

입구로 들어가자 마자 바로 뮤즈홀을 만날 수 있어요 ^^



무궁화5개의 위엄!!

PJ호텔은 별4개 즉 4성급 호텔입니다!

위풍당당 서울특별시 등록 관광 호텔 입니다요^^ 



뮤즈홀은 예식이 없는 주중에는

보시는 것처럼 카페로 운영되는것 같아요!

이날은 스몰웨딩이 있는 날이기 때문에

정문은 굳게 닫혀있었어요 ^^



안쪽으로 입장 하니 홀 외부 로비에는

이렇게 축의금을 받을 수있도록

테이블이 준비가 되어있네요 ^^

봉투와 펜 그리고 방명록까지

완비가 되어있습니다!



뮤즈홀 입구 모습입니다!

제가 조금 일찍 도착해서

오늘의 주인공 신랑,신부님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어요!

그 틈을 타서사진을 촥촥!! 찍어보았네요 ㅎ



우왕~~ 하객분들이 착석하실 내부 공간인데요

육안으로 보기에도 100석은 충분히 넘는것 같았구요

안쪽 공간 외에도 좌 우로 테이블이 넉넉히 있기

때문에 200석정도는 너끈할것 같았습니다!

아...그리고 참석하신 하객분들을 위해서

웰컴 드링크도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평소에 카페로 운영하다보니

이렇게 음료를 제공하기에도

편리한것 같아요 !



주인공이 아직 도착하지 않은

"신부대기실"의 모습이에요

정말 화사했는데..ㅠㅠ 사진이 조금

어둡게 찍혀 버렸네요...아쉽.....



본식이 진행되는 단상의 모습이에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실외에서 야외웨딩을

진행하는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초록초록 하고 꽃장식도

예쁘게 해두셨더라구요 ^_^


예쁜 홀만큼이나 풍성하고 추억이 많이남는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멋지게 진행해 드리고 왔답니다!


신랑,신부님은 물론 혼주님 하객분들께서도

박수도 많이 쳐주시고 호응해주셔서 행복한 결혼식이 되었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의 웨딩도와주미 "좋은날"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