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동묘SW 컨벤션 센터에서 있었던 웨딩MC 진행 스케치 본문

웨딩 도와주미/웨딩 진행 스케치

동묘SW 컨벤션 센터에서 있었던 웨딩MC 진행 스케치

여러분의좋은날 2017. 9. 27. 15:33
반응형


동묘 웨딩홀 / 동묘SW / 컨벤션 센터 / 웨딩홀 스케치 / 종로 웨딩홀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주에 다녀온 동묘에 위치한 동묘SW컨벤션 센터 웨딩 진행 스케치 입니다. 위치같은경우엔 동묘역에 인접해 있어서 접근성은 상당히 좋은것 같아요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동묘SW 컨벤션 센터의 경우 동묘역 6번출구를 통해서 나오시면 바로 보이는 건물인 시즌빌딩 1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6호선을 타고 이동하실경우엔 바로 6번출구를 통해서 나오실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저같은 경우엔 전예식이 1호선 라인이라 한참 돌아서....6번 출구를 찾을 수 있었어요 ..ㅠㅠ 살짝 애먹었답니다.



한시간전에 도착하기위해서 지하철에서 내리자마자 서둘러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홀이 있는 11층으로 이동 했어요. 식진행이 1시간 간격이라 아직 전식이 끝나지 않고 진행중이더라구요 사진에 담겨져있는 공간은 축의금을 받는 장소에요 전식 축의금 담당자 분들께서 축의금 정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단독홀이어서 그런지 로비도 넓었구요 한층에 폐백실과 연회장이 다 있더라구요. 동선이 짧아서 신랑,신부님은 물론 가족 하객 분들도 이동하시기엔 편하실것 같아요..ㅋㅋ



전식이 한창 진행중인 홀안쪽 모습이에요 전식은 주례선생님을 모시고 진행하는 일반예식이었어요 사진을 찍을 당시 주례선생님께서 한창 주례말씀에 열중이시네요. 홀 크기는 대형홀까지는 아니구요 200여명정도 수용가능한 중간 크기의 홀 입니다.



예식이 끝나고 사진속에 담아본 버진로드의 모습입니다. 보통 웨딩홀의 버진로드가 순백의 블링블링한 느낌인데 반해 SW컨벤션 센터의 버진로드는 뭔가 숨겨진 비밀의 화원느낌으로 만들어 놓았네요. 무척 독특하고 인상적인 버진로드였네용 ^_^



모든 사진 촬영이 끝나고 전식 신부님의 단독 스냅샷 촬영이 한창이네요 사진작가 선생님께서 너무 여유로우셔서 되려 제가 더욱 초조했어요 예식 진행이 1시간텀인 관계로 이것 저것 체크하고 미팅도 해야하는데 마음도 급해지고 여유가 없어 지더라구요 ㅠㅠ 



예식홀 단상의 모습이에요 단상 뒤쪽에 상.하로 이동이 가능한 스크린이 설치되어있어서 식순서중에 영상이 들어가는 식중영상이나 감사영상의 순서도 수월히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촉박하게 모든 미팅을 마치고 사회자석에서 하객석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예식 10분전 안내멘트 후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입장하셔서 착석해 주셨어요 보통 결혼식 시작준비가 다 되었나 안되었나 확인 할수 있는 방법은 신랑측 혼주석을 살펴보면 됩니다. 신랑측 아버님께서 혼주석에 앉아계시면 "아 이제 결혼식이 시작되겠구나 혹은 이제 결혼식을 시작해도 되겠구나" 하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하핫..


이것으로 동묘역 6번출구에 위치한 동묘SW컨벤션 센터 진행 스케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