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닭볶음탕을 품은....불닭볶음탕면....[리뷰] 본문

일상다반사/일상&공감 리뷰

닭볶음탕을 품은....불닭볶음탕면....[리뷰]

여러분의좋은날 2017. 7. 28. 19: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식사들은 잘챙겨드시고 계시죠?


요즘같은 날씨에...밥까지 거르시면....정말 쓰러집니다...항상 잘 챙겨 드세요


오늘 포스팅은 어제 알게된.....맛있는 라면이 하나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구 합니다


저는 닭볶음탕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기존의 불닭볶음면을 먹으면서....아 왜 국물있는 불닭볶음면은 안나올까...? 생각 한적이 많았어요


근데......드디어 제가 꿈꾸던 라면이 나왔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은 "불닭볶음탕면" 리뷰 입니다




짜잔~! 불닭볶음탕면 입니다


불닭볶음탕면과 저의 만남은 정말 아주 우연히 이루어 졌습니다


사무실 출근해서 혼밥을 하려고 생각중이었는데...그날 따라 편의점 도시락이 몹시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도착한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고....밥만먹긴 아쉬웠던 저는 라면진열대에서 이녀석을 만났습니다


"탕" 이란 글자가 제 마음을 사로 잡아 버렸어요


그리고 기대감에....바로 구매를 하고 사무실로 빠른 속도로 이동 했습니다



리뷰를 위해서 겉 봉지를 뜯어내고 원산지랑 재료를 확인 했습니다


독일,덴마크,말레이시아....호주....전세계에서 수입한 재료가 사용 되었네요


분말스프에 닭고기가 0.62% 함유된것이 눈에 뛰네요



열량은 455kcal 구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에게는 비추드리겠습니다


물론 라면은...다이어트와 가까운 친구가 아니기에...멀리 해주세요


지방과...나트륨이 눈에 뛰네요 후...저도 살빼야 하는데



음 제가 불닭볶음탕면을 먹어보니 


맛있게 먹는 방법 첫번째와 2번째는 꼭 지켜주시는게 좋아요


특히 첫번째!!! 액상,분말스프는 꼭 면이 익은 후 넣으세요 아주 중요합니다


사실 라면에 주의사항이나 맛있게 먹는법은 라면회사에서 검증을 다해보고 공지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켜주시면 최고의 라면 맛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자 라면 뚜껑을 열어 보았습니다


면발은 일반 라면보다 굵어요! 음....짬뽕라면 면발에 가까운 두께의 면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익었을때는 꼬들 꼬들한 식감이 들더라구요



우선 조리법에 나와있는대로....물을 끓여서 뜨거운 물을 부어서 뚜껑을 닫고


그 위에 두꺼운 책을 올려서 4분정도 기다렸어요


열기가 세어나가지 않게 하기위해 최대한 무거운 책을 이용했답니다



잠시후 면이 익은 후에 넣을 액상 스프와 분말 스프 에요


보통은 건더기 스프와 분말 스프로 구성이되는게 보통인데 


독특합니다!! 먹어보니 분말스프가 맛을 좌우하는대 큰 영향을 끼치는것 같았어요



탕면이기 때문에 물을 버리지 않고


액상 스프와 분말 스프를 모두 투하 했습니다


이때부터 벌써 침이 고이기 시작 합니다



자 그럼 쉐이킷 쉐이킷!!!스프가 잘 섞이도록 휘저어 주구요


잘 섞여서 보기만해도 얼큰하고 매워보이는 색으로 변했습니다


리뷰를 쓰고 있는 지금도...입에 침이 고이네요



저는 살짝 뜨거운걸 좋아해서


완성된 불닭볶음탕면을 전자레인지에 40초 정도 돌렸어요


사실 전자레인지까지 돌릴 이유는 없었는데....웬지..모르게 돌리고 싶더라구요



저의 오늘의 한끼 입니다


GS 직화불고기 도시락 3,700원 + 삼양 불닭볶음탕면 1,500원 = 총 5,200원


개인적으로 앞으로 이 조합을 사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가격도 달달하고!! 먹고나면...포만감이 장난이 아니네요



슬쩍 면을!!! 들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면도 굵고 국물도 잘베어 있어서 아주 맛있었어요


물론 제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매운 닭볶음탕"을 먹고 그 국물에다가 사리면을 넣어서 먹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매움의 정도는 불닭볶으면 까지는 아니었구요 맛있게 맵다고 해야하나...맵기도 아주 적당했어요


물론 저는 땀을 뻘뻘 흘리며 먹었답니다



"불닭볶음탕면" 맛있게 먹는법에 나와있는데로....


저 역시 밥을 말았습니다 그리고...신세계를 맛보았습니다


이건....그냥 닭볶음탕하고 공기밥을 먹는 느낌 그자체였어요


발알 한톨도 남기지 않고...다 먹어 치워 버렸습니다



        음........오늘의한끼 뚝딱.jpg 입니다


음....남기는건 사치란 생각이 들정도로.... 호로록 맛있게 잘 먹었네요 


평소에 닭볶음탕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강추 드립니다


앞으로도 종종 새로운걸 접하게되면 리뷰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불닭볶음탕면 리뷰에 좋은날 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