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평택 신가웨딩홀에서 있었던 웨딩MC 진행 스케치 본문

웨딩 도와주미/웨딩 진행 스케치

평택 신가웨딩홀에서 있었던 웨딩MC 진행 스케치

여러분의좋은날 2017. 8. 18.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딩 도와주미 "좋은날" 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일요일에 다녀온 평택에 위치한 신가웨딩 진행 스케치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신가 웨딩 같은경우엔 제가 3년전즈음에 한번 방문을 했던 곳인데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니 많이 반갑더라구요.


평소처럼 빈틈없는 이동을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 했습니다.


우선 평택 신가웨딩 위치부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신부님과 상담할때는 신간웨딩홀이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지도에는 SG신가 웨딩컨벤션이라고 나오네요


SG가 신가의 약자인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1호선을 이용해 송탄역에서 하차한후에 마을 버스를 타고 웨딩홀에 도착했어요.


평택역보다 송탄역에서 더욱 가까우니 참고해주시구요 역에서는 버스타고 도보까지해서 15분정도 소요됐습니다.


3년전에 왔을때는 송탄역부터 도보로 이동했었던 기억이나네요.



우선 신가웨딩 정면 샷 입니다.


처음에보고 호그와트인줄 알았어요...도심하고는 거리가좀 있는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숨겨진 비밀의 화원 느낌이라고 할까요? 벽에도 나무덩쿨들이 자라고 있어서 더 그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웅장한 대저택 포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도심하고는 조금 거리가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주차장이 상당히 넓더라구요.


좌측과 우측으로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2군대나 있습니다.


서울에 위치한 결혼식장 같은경우엔 주차할 곳이 부족한 경우가 간혹 있는데


신가웨딩홀은 주차자리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서둘러 웨딩홀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사진은 로비의 모습이구요 안쪽에 예약실이 자리하고 있고 더 안쪽엔 한복샵이 있더라구요


로비가 아주 넓어서 신랑,신부와 혼주님께서 하객분들을 맞이하시기에도 좋아 보였어요.


 신가 웨딩홀에는 4개의 홀이 있는데요 각각


라베아툼 홀 , 하우스 홀 , 크리스탈 홀 , 에메랄드 홀


금일 예식은 에메랄드 홀에서 진행이 되었어요.



위 사진은 신부 대기실 사진 이에요.


신가 웨딩홀은 신부입장시에 신부가 신부대기실서 부터 출발 합니다.


일찍 도착한 관계로 오늘의 주인공 신부님께서는 아직 안계셨어요.



에메랄드홀 단상의 모습이에요.


홀 이름처럼 에메랄드 빛이 감도는 조명이 무척 예쁘더라구요.


우측엔 피아노와 드럼이 마련되어 있어 축하 연주를 진행할때 편리할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홀 안쪽은 온통 하얗다고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살포시 담아본 신랑 혼주석 사진 입니다.


고급스러워 보이지만 살짝 올드한 느낌을 주네요.



오늘 진행을 할 사회자석의 모습입니다.


미리 장갑과 코사지를 준비해 주셨구요 홀담당 도우미 분들께서 친절하시고


미팅도 비교적 이른시간에 진행해주셔서 수월하게 준비하고 대기 할 수 있었어요.


 

"좋은날"웨딩MC얼굴 공개는 처음인것 같네요 예식이 끝나고 신랑,신부님과 함께 기념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신랑,신부님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사회자분 얼굴만 공개 했습니다.


훈남,훈녀 신랑,신부님 앞으로 쭈욱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 하겠습니다.


이것으로 평택 신가웨딩 진행 스케치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