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홍대 양꼬치 맛집 "항방양꼬치" [양꼬치 맛집]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홍대 양꼬치 맛집 "항방양꼬치" [양꼬치 맛집]

여러분의좋은날 2018. 6. 26. 22:18
반응형



홍대맛집 / 양꼬치맛집 / 홍대양꼬치맛집


안녕하세요 "좋은날"입니다 ^^

오랜만에 인사 드리죠 헤헤 잘들 지내셨는지 모르겠네요!

블로그 관리를 안한지가 너무 오래되서....갑자기 글을 써보려니

상당히 어렵네요 그래도!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우선은 퇴근후에 이곳 저곳 맛있게먹었던 맛집이랑

제 일상에 관한 포스팅을 주로 할 생각이에요

물론 웨딩에 관한 내용도 종종 올릴 생각이구요

앞으로는 쉬지 않고 열심히 활동 하도록 할께요!!

오늘 맛집 사냥은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홍대에 위치한 "향방양꼬치"집이에요

양꼬치를 잘먹지 못하는 제 지인들도 너무 잘먹어서

놀랐던 곳인데요 우선 자세한 내용은 위치부터 안내해드리고 시작할께요!



홍대에 위치한 항방양꼬치는 체인인줄 몰랐었는데...

알고보니 체인이더라구요 다른지역에도

체인점들이 있으니 홍대점과 멀리 계실 경우엔

검색해보고 가까운 곳을

찾아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하핫

홍대점은 길찾기가 쉽지 않으니 꼭 지도를 참고 하셔서

골목 골목을 통해서 잘 찾아가셔야해요

저도 처음갈때 음청...헤맸다는 ㅠ.ㅠ



자 우선 !!! 메뉴판부터 보여드릴께요!

메인인 양꼬치 부터 양등심갈비 , 양갈비살 특수부위까지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네요

뭐....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었지만

맴버들의 의견에 따라 양꼬치 건두부볶음 옥수수 국수

주문했어요 인원이 많다보니 이것 저것 시켜서

다 맛을 보자는 느낌적인 느낌이었네요 하핫




사실 조금만 늦게 왔으면....못 앉을뻔 했다는....

주말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무척 많더라구요

맛집은 맛집인가 부다 하고 생각 했어요!!

그래도 우리는 럭키했네요 ㅋㄷ



자!!!! 본격 먹방을 시작해볼까요!!

우선 푸짐한 자태를 자랑하는 양꼬치님 되시겠습니다 ^^

아직 굽지도 않았는데 먹음직 스러워 보이죠?

"어서 구워주세요" 하고 유혹하는것 같네요!!



원하신다면 얼른 구워드리는것이 인지상정 ^_^

하나 하나 정성스레 판위에 놓아줍니다

사진처럼 놓아두면 기계가 알아서 좌로~~우로~~롤링하면서 알맞게 익혀준답니다

참 쉬~~웁죠? ㅋㅋ

주의하셔야할 점은 너무 익지 않게 적당한 시점에

회수해서 맛있게먹어 주셔야 합니다!



음....이녀석들은 밑반찬...아니 밑 안주(?)님들 되시겠습니다

중식에 빠지지 않는 짜사이와 양파절임 기름에 튀긴땅콩 되겠습니다

땅콩이 얼마나 맛있던지.....양꼬치엔~~~칭따오가

빠질 수 없기에 맥주를 시켰는데요

요 칭따오에 양꼬치 만큼이나 잘어울려 주더라구요!!

땅콩하고 맥주 일병은 문제 없겠더라구요 ㅎㅎ

리필은 2번정도 했다는....(죄송해요 사장님)



이녀석으! 맴버중에 항방양꼬치 매니아님께서 추천해준 메뉴인

"옥수수국수"되겠습니다 음....비쥬얼은 우리나라 잔치국수와

비슷한 느낌이구요 맛도 음.....많이 먹어본 맛이긴한데

국물이 구수하고 면발이 쫄깃쫄깃하니 괜찮았어요ㅋ

해장용이라기보다는 한끼식사?로도 괜찮을것 같았어요

참고하세용!! 



옥수수 국수를 한 젓가락 하는 사이에 고운자태를 드러내신

오늘의 주인공 "양꼬치"님이신데요

크으.....사진을 보니 또먹고 싶네요

정말 맛있어요!!

기름기가 살짝 맴도는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이죠 ?

고기는 아주 부드럽고 식감이 좋아요

갑자기 또 가고 싶네요 ㅠㅠ



꼬챙이에서 고기를 분리한 모습이에요!

쭈~욱 빼서 낱개로 하나하나 클리어 했답니다

옆에 있는 라면 스프 사촌즈음으로 생각되는

가루를 찍어서 냠냠 하면....존맛~~~이에요!!



배가 어느정도 찰무렵에 나와주신 건두부볶음 되겠습니다

이녀석은 적당한 점성과 쫄깃함을 자랑해요

개인적으로 비쥬얼이 별로라서 기대 안했는데....

과연....맛집 이녀석 마저 넘넘 맛있더라구요...

맛 없는게 도대체 뭐지....? 하....나란녀석의 식탐...



맥주를 한잔 두잔 먹다가....쉬림프가 땡기신다는 맴버분들의

의견에 따라 조금은 아파보이는 새우를 소환 합니다

과연 꼬치로 먹는 새우는 얼마나 맛있을까요?

흐흐...걸신들린 저한테 맛없는게 있겠냐 만은...ㅋ

우선....구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소개를 못드렸는데 새우와 함께 구워지고 있는 "살"들은 양갈비살 입니다

비싸서...1인분씩만 시켰어요 ㅋㅋ

 음.....맛들이 궁금하시죠?

뒤에 먹방사진은 남아있질 않네요....

뒤에부터는 사진 찍는걸 잊고....폭풍 흡입을 한 모양이에요 ㅠ.ㅠ

죄송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선 시작부터 끝까지 확실하게 사진으로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홍대 양꼬치맛집 "항방양꼬치" 포스팅이었구요 ^_^

앞으로는 게으르지 않게 이것 저것 알찬 소식들 많이전하는

"좋은날"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맛집 사냥꾼 "좋은날"이었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