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신림 베트남쌀국수 맛집 "리틀하노이" [가성비 맛집]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신림 베트남쌀국수 맛집 "리틀하노이" [가성비 맛집]

여러분의좋은날 2018. 6. 28. 22:09
반응형


신림맛집 / 리틀하노이 / 베트남쌀국수


안녕하세요 맛집 사냥꾼 "좋은날"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얼마전 신림역에 방문했을때 만난

베트남 쌀국수 맛집"리틀하노이" 입니다!

정말...가성비 갑인 곳이에요~

우선 어느곳에 위치하고 있는지

알려드리 도록 하겠숩니다!



위치는 신림역 2번출구로 나가셔서

포도물을 지나 위쪽으로 가시다보면

좌측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만나 보실수 있는데요

신림이 골목 골목이 많아서

지도를 잘 보고 찾아가시길 바랄께요 ^^



위치찾기를 성공하셨다면!!

위의 사진과 같은 대문을 만나실수 있어요

어여쁜 베트남 여성 마네킹이

환영해 주고 있네요 ^^

어서 들어가 보도록 해요!!



리틀 하노이는 가성비를 자랑하는 저렴한 가격이

큰 메리트인데요 인력을 줄이는대신

이렇게 셀프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

매장에서 드실수도 있구요

메뉴를 골라서 포장해서 가실 수도 있어요

현금&카드 결제 모두 가능 하답니다!



주문 기기는 이렇게 생겼어요!

매장 / 포장 / 음료 세가지로 선택해서 주문해주시면 되구요!

포장 하실때는 곱배기만 가능 하다구 하네용

포장시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



리틀하노이 내부 모습인데요 역시 모든것이 "셀프"입니다

인력비용을 최소화하고 음식의 맛 과 질을 높히고 계신것 같네용

베트남 국기가 인상적이네요!



위쪽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베트남 음식들이

나열되어 있네요! 가격대는 역시 생각보다 아주 저렴 합니다!

볶음밥 부터 쌀국수 샌드위치 까지!

너무 배가 고파서 서둘러서 주문하고왔네용!

하노이양지 쌀국수 와 하노이반미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하노이양지쌀국수의 맛있는 자태 입니다!

정말 국물이 진국이에요 ^^

고기동 상당히 맛있구요 면말도 쌀국수 특유의

식감이 아주 일품이에요!

강력 추천 드려요 !!

이 퀄리티가 3900원이라니....대박이에요



국수와 콜라보레이션을 이루어줄

"하노이 반미 샌드위치"에요

음....매콤한 소스때문이지 독특한 향과 맛이었어요

두툼한 바게트빵과 양념이잘된 고기에 채소가 곁들여져서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색다른 베트남음식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려요 ^^

가격은 5500원으로 다른 음식들 보다는

살짝 비싸용!



하노이 양지 쌀국수 & 하노이 반미 샌드위치

오늘의 메뉴가 나란히 맛있는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신림역 근처 맛있고 가성비 갑인 그런 음식점을

찾고 계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리.틀.하.노.이를 추천 드려요!


지금까지 맛집 사냥꾼 "좋은날"이었습니다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