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군산 수송동 바베큐 족발 맛집 "정석 통 바베큐 족구이" [족발맛집]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군산 수송동 바베큐 족발 맛집 "정석 통 바베큐 족구이" [족발맛집]

여러분의좋은날 2017. 9. 21. 15:08
반응형

                                         

바베큐 족발 / 수송동 맛집 / 족발 맛집 / 족구이 / 바베큐 보쌈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휴우....드디어 어제 애드고시를 당당히 통과했답니 너무 기뻐서 눈물이..ㅠㅠ 이제 이모티콘도 마음껏 쓸수 있고 글도 즐겁게 쓸수 있답니다.....비로소 오늘 포스팅을 작성하다보니 점점 와닿네요...그동안은 정말 글자수에 구애받고 ~했습니다. ~~했어요에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했었는데 이제는 당당히 이모티콘은 물론 이런 저런 말투도 쓸 수 있답니다. 혹시나 아직 애드고시를 치르고 계신 분들이 계신다면 힘내시라고 꼭 통과 하실수 있다 라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네요. 이야기를 하다보니 삼천포로 빠졌네요...죄송합니다. 오늘 포스팅 해드릴 음식점은 군산 수송동에 위치한 바베큐 족발,보쌈 맛집인 "정석 통바베큐 족구이" 수송점 입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족발과 보쌈을 바베큐 형태로 조리해서 판매하는 곳이에요 우선 위치부터 안내를 해드릴께요!!



음식점 이름이 너무 길어서 이제부터는 줄여서 족구이라고 부를께요 살짝...어감이 강하네요..^^;;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족구이 수송점은 수송동 중심상가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어요 여기서 수송동 중심상가는 롯데마트가 있고 상가들이 많은 번화가를 기준으로 말씀드리는거에요 혹시나 오해 하지말아주세요 ㅠ 롯데마트에서 출발해서 도보로 10여분 정도 걸어갔더니 도착했던것 같네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더욱 수월히 찾아가실수 있습니다.



10여분을 걸어서 도착했더니 심히 출출하고 배가 고프네요...음식점 입구를 보자마자 위가 신호를 보내네요...어서 들어가서 주문하라고 !!

위대하신 위느님의 분부대로 서둘러서 입장 했습니다..하하



역시 족발 전문점 답게 메인요리들은 쟁반막국수 보쌈을 제외하고는 모두 족발이 들어갑니다..ㅋㅋ 하지만 저희는 족발말고...바베큐 보쌈을 시켰습니다 원래 메뉴 주문은 이렇게 반전있게 해줘야 합니다...농담이구요 족발은 다음기회에 먹기로 하고 오늘은 보쌈이 땡기는 관계로 바베큐 보쌈을 주문했습니다~!



자 메뉴판입니다 글씨가 좀 작게 보여서 보이진 않지만 일반 족발집과 가격대는 비슷한것 같아요 일반 족발도 앞발이 33,000원 뒷발이 28,000원 정도 하는데 통족도 가격때는 비슷하네요 저희는 둘이 왔기 때문에 바베큐 보쌈 (중)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주문을 하고나서 가장 먼저 만날수 있었던 음식이 이 부대찌개에요 이곳 족구이에선 부대찌개를 무료로 서비스해주고 있으시더라구요 서비스 치고 너무 재료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깜짝 놀랬어요....특히 제가 좋아하는 소시지가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행복했네요..하하



오오...비쥬얼부터 뼈속까지 시리게 해줄것 같은 이녀석은 냉 목사발 입니다. 냉면육수랑 비슷한 맛인데 힘들게 걸어온 우리에게 단비같은 존재 였다고나 할까요 한모금 꿀꺽하니 더위가 싹 가시네요 안에들어있는 묵도 탱글탱그하니 맛있었어요.



메인메뉴인 통족이 나오기전에 한장 담아본 기본찬과 부대찌개의 모습입니다. 누가봐도 부대찌개를 시키것 같은 비쥬얼이네요..ㅋㅋ



오늘의 메인 메뉴이신 바베큐 보쌈 되시겠습니다. 노릇하게 조리되어 나오셨는데요 위쪽에 파도 풍성하게 올려주셔서 파와 같이 먹어도 정말 핵 꿀맛이네요 물로 그냥 먹어도 간이 되어있기 때문에 별도의 쌈장을 안찍어도 맛있게 냠냠 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 은 쌈에 넣어먹는 마늘과 쌈장 그리고 우측은 와사비 소스와 새우젓 되겠습니다. 입맛에 맞게 스타일에 맞게 찍어서 드실수 있도록 준비해주시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쌈을 좋아하지만 와사비 소스에 찍어 먹는것도 진짜 맛있더라구요...결론은....고기는 어디다 찍어 먹어도 다 맛있네요 ^^;;



자~ 마지막으로 쌈을 싸서 먹기전에 한장 담아 보았습니다. 마늘은 몸에 좋다고 하지요 상추위에 바베큐 보쌈한점...아니 두점...파랑 마늘 쌈장을 골고루 올려서 한입에 꿀~~꺽 해주면....안좋았던 기분도 좋아지고 행복해지네요 ^^


통바베큐 족발이 땡기신다면 정석 통 바베큐 족구이 수송점으로 달려가보시는건 어떨까요 !!

지금까지 맛집 사냥꾼 "좋은날" 이었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