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강원도 물회 맛집 "덕산 바다 횟집" [물회 맛집]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강원도 물회 맛집 "덕산 바다 횟집" [물회 맛집]

여러분의좋은날 2017. 9. 25. 19:57
반응형


강원도 / 물회 / 물회 맛집 / 덕산 바다 횟집


안녕하세요 맛집 사냥꾼 "좋은날" 입니다. 이야 드디어 한주가 지나면 추석이네요.....벌써 9월말...다음주면 10월 시간 너무너무 빠르네요 ㅠㅠ 지난주에는 추석을 맞아서 가족끼리 벌초를 다녀왔어요 아버지 고향이 강원도 삼척이셔서 길이 막힐것을 대비해서 새벽 5시정도에 출발했네요..하하 본론으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벌초를 올때마다 들러서 점심식사를 하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맹방 해수욕장 부근에 위치한 "덕산바다횟집" 이에요 진짜 살면서 먹어본 물회중에 최고로 맛있답니다. 도착하자마자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을 몇장 못찍어서 포스팅을 할까 말까 망설였는데 좋은곳은 같이 알고 싶은게 블로거의 마음인가 봅니다. 우선 위치부터 알려드릴께요!



위치는 삼척시 근덕면 덕산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에 맹방 해수욕장이 있어서 그쪽 부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숨어있는 맛집이기 때문에 바다도 보시고 들러서 맛있는 물회를 꼭 맛보시길 바랄께요 ^^



덕산 바다 횟집의 앞쪽 모습이에요 한창 휴가철도 아닌데도 차량들이 제법 많죠 ? 이곳이 맛집이어서 멀리서도 일부러 찾아서 많이들 찾아오신다고 하네요. 큰 아버지 말씀이 물회는 이곳이 원조다 !! 라고 하셨는데 사실 확인은 어렵다는 점....참고해주시구요 ^^;



메뉴판입니다. 물회전문점 답게 잡어부터 우런 오징어 등등의 물회들이 주력 메뉴이구요 계절메뉴로 매운탕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식당안에 들어서보니 100% 모든 테이블이 물회를 시켜서 드시고 계셨어요. 물회로 유명한 곳에 왔으니 물회를 먹어야 겠죠 ? ㅋ



벽면 한켠을 장식하고 있는 방송출연 영상이 담긴 액자에요 최근에도 방송에 많이 나왔다고 하는데 액자에 걸려있는 사진은 2002년도에 출연했던 모습이네요 ㅎㅎ 사장님께서 업그레이드를 안하셨나봐요 ㅋ



여기서부터는 양해의 말씀을좀 드리겠습니다ㅠ 도착했을때는 이미 큰아버지 와 사촌형가족이 식사를 마친 후셔서 음식들이 처음나온 그대로의 모습이 아니어서...사진자료가 좀 빈약 하답니다 이해 부탁 드릴께요...지금 보고 처음에 서비스로 주시는 소면인데요 물회에 물회 육수를 부어서 그안에 소면을 먼저 말아서 먹는거에요!! 소면 두덩이는 이미 선발대가 냠냠 하신 후였습니다!



어두운 상황에서 사진을찍어서 그런지 회가 덜 탱글탱글해보이네요 실제로 드셔보시면 입안에서 느껴지는 쫄깃쫄깃하고 탱글탱글한 회의 식감이 어마어마 합니다.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육수도 새콤달콤해서 정말 맜있어용!!! 완전 강추입니다.



소면을 말아서 호로록 호로록 하고 마주하게된 식은밥 한공기!! 물회는 역시 밥을 말아서 마무리를 해주어야 하는것 같아요 밥 한공기를 퐁당 빠트려서 말아 봅니다 ㅋㄷ 사진으로 다시봐도 설레네요....



보이시나요 잡어 물회에 밥을 말아서 한입!!!! 꿀꺽! 진짜 진짜 맛있어요 밥한공기를 순식간에 슥삭 해버렸네요!

강원도 먹부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물회 맛집 "덕산 바다 횟집"을 꼭 추천 해드려요!!

이렇게 꼭 들리시라고 추천하는 곳은 몇군대 안되는데 이곳은 완전 추천 드립니다 ㅋ



혹시 길을 못찾고 헤메실수 있어서 명함도 한장 첨부 해드립니다. 근처에 물회집이 많기 때문에 헷갈리실수도 있어요!

못찾으실 경우엔 명함에 적혀있는 번호로 연락해서 찾아가시는걸 추천 드려욤 하하


지금까지 강원도 물회 맛집 "덕산 바다 횟집" 리뷰 였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