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대학로맛집 "어바웃샤브" [샤브샤브맛집]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대학로맛집 "어바웃샤브" [샤브샤브맛집]

여러분의좋은날 2018. 7. 5. 21:33
반응형


대학로맛집 / 샤브샤브맛집 / 어바웃샤브 / 대학로점


안녕하세요 ^^ 맛집사냥꾼 "좋은날" 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상당히 무더웠었는데요 중간 중간 소나기가 내려서

땀을 식힐수 있었던 하루였네요


오늘은 무더위와는 살짝 어울리지는 않지만

뜨끈한 국물에 야들야들한 쇠고기와 채소를

살짝 익혀서 그대로 호로록해 먹는 맛있는 샤브샤브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얼마전에 대학로에 방문했다가 알게된

"어바웃샤브"대학로점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4호선 혜화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10분안쪽의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플렉스 앞쪽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

대학로쪽으로 데이트를 나오셨다가

뜨끈한 샤브샤브가 생각 나신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려요!



어바웃 샤브 입구 모습이에요

잘 찾아 오셨다면 이 광경을 마주칠 수 있습니다^_^



제가 방문한 시간은 점심시간을 지난 4시정도여서

그런지 웨이팅은 하지 않았지만

평소 점심시간엔 이렇게 고객리스트에

명단을 올려놓고 웨이팅을 해야할 정도로

손님이 많다구 하더라구요

역시 대학로맛집 다운 포스입니다!



여름메뉴인 아이스 냉모밀 부터 샤부대찌개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샤브샤브 세트도 인원수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어서

기호에 맞게 시켜서 드시면 되요!



어바웃샤브에서는 샤브샤브에 제공되는

칼국수면을 직접 현장에서

뽑아서 생면으로 제공한다구 해요!

그래서 그런지 면발이 쫄깃 쫄깃 하더라구요^^

게다가인원수에 맞게 세트로 주문하면

칼국수는 무한리필 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면좋아하시는분들 소.리.질.러 !



저희는 인원수에 맞게끔 쇠고기 샤브샤브 세트를 주문했답니다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생칼국수면샤브샤브용 쇠고기

가져다 주셨어요....흐억...빨리 먹고싶은생각만이

머리속에 맴돌고 위액이 돌기 시작했네용!



너무너무 맘에들었던....샤브샤브용 채소들의 모습이죠

숙주,배추,버섯 우와...특히 채소가 넘나 많아서

제맘에 쏙들었네요!

아이좋아 헤헤~



소스는 인원별로 제공해주셨는데요!

땅콩소스 , 칠리소스 , 간장소스

이렇게 세가지 맛인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땅콩소스를 최애하기때문에

소스 리필은 직접 3번정도 한것 같네요 ㅎ



자.....이제 흡입의 시간입니다!!

쇠고기는 물론 채소까지 퐁당 퐁당 넣고!!

익어가길 기다려 봅니다!

육수 색상이 서서히 진하게 변해가네요!



자 이제 숙주와 배추 쇠고기를건져서

앞접시에 놓고....한입 호로록 해봅니다!

으악.....녹는다 녹아!

정말 너무 맛있어요~

채소와 쇠고기의 만남 히야!



헉....또 먹다보니 칼국수를 먹는 사진은 패스하고

바로 죽으로 넘어와버렸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칼국수도 정말 맛있었어요!!

면이 생면이라 그런지 잘 끊어지지도 않고

육수와 잘 어우러져서 생칼국수 그대로의

맛을 느끼 실 수 있답니다!


자 그리고....대망의 죽은 말할 필요가 없어요

부드러운 계란을 풀어서 한숟가락 뜨면....

캬...왜 어바웃샤브가 대학로맛집인지 아실 수 있을꺼에요!


여러분! 가까운 주말 대학로 데이트 나오셨다가 

샤브샤브가 생각나시면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래요 ^_^


지금까지 맛집사냥꾼 "좋은날"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