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경복궁역 "랍스타코" 서촌점 [랍스타맛집]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경복궁역 "랍스타코" 서촌점 [랍스타맛집]

여러분의좋은날 2018. 7. 4. 21:12
반응형


경복궁역 / 랍스타맛집 / 랍스타코 / 서촌점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

무더운 여름...슬기롭게 잘 이겨내고 계신지요?

저는 아무래도 올여름은 틀린것 같습니다 ㅠㅠ

벌써 부터 체력도 달리고...히융..

그래서 체력 보강차 얼마전에 맛있는걸 좀 먹고왔는데요

그 이름도...영롱한 "랍스타"를 흡입하고 왔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경복궁역에 위치한

"랍스타코" 서촌점 먹방 후기 인데요

정말...좀처럼 먹기 힘든 랍스타를

흐믓한 가격에 잘 즐기고 왔기에

이렇게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립니다


우선 어느 곳에 있는지 위치부터 안내해드릴께요 ^^



저는경복궁역에서 내려서 걸어서 이동했는데요

2번출구를 통해서 꽤...걸어야지 도착했던것 같아요 하하

식전에 운동하기 딱 좋은 거리 입니다



이날...랍스타를 영접한다는 생각에..

정신줄을 놓고...대문 사진은 커녕..

내부산지도 제대로 찍은게 없네요..휴우..

프로 블로거가 되기엔 아직 갈길이 멀군요

그냥 프로 먹방러라구 불러주세요...

아...아니다 그냥 식충...아닙니다 하핫;;

그나마도 건진건 이거 한장이네요

뭔가 엔틱한 분위기의 가게 내부이구요

이렇게 예쁜그림을 벽에 걸어서

인테리어 해놓으셨더라구요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이것은.... 메뉴판인데요...하핫

영어가 메인으로 작성이 되어 있네요 하핫

메뉴판을 보고 짐작해본것은

이곳은 외국인 관광객 분들도

많이 오시는것 같아요!

음 오늘은 랍스타를 뿌시러 왔기 때문에

메인디시인 랍스타를 주문했습니다

500g은 양이 적을수 있다구 하셔서

과감하게 1kg을 주문했어요

양을 종잡을 수 없었지만

그래도 우선 배불리 먹고 싶었기에

주.문.완.료  



으음....랍스타와 함께나오는

Chips...우리가 잘아는

그녀석 "후렌치후라이"가 먼저 나왔네요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양이 조금더 많았으면

이걸로 배채울뻔 했네요 하핫




크하.....드디어 모습을 보여주시는

우리의 메인디쉬!!! "랍스타"1kg 되시겠습니다

아주 우람하고 위풍당당하죠

이렇게 살이 꽉차있는 녀석이...

가격도 상당히 착해요!

지금은 이렇게 살점이 가득하지만...

잠시후에 여러분은....황폐해진 이녀석을

보실수 있답니다....



랍스타에 살짝 레몬즙을 곁들여주고

옆에있는 소스를 찍어서

흡입 흡입 하는 것으로 생각 되어지네요

물론 저희도 레몬즙을 적당히

랍스타에게 끼얹어 주었습니다

이제 먹어보겠습니다.....호로록



방금전까지....통통했던 녀석이

급속도로 껍질밖에 남지 않았네요ㅠ

속상하지만 너무 맛있는 나머지

몸통 부분이 이지경이 되었네요ㅠ

정말 맛있어요 여러분

저는 개인적으로 하얀소스가

맛있어서 푹푹 찍어서

흡입 흡입 했답니다



으음.....2명의 식신이 지나간 접시엔

살점따위는 찾아 볼 수 없었다는....슬픈 전설이...

랍스타코에 전해진다고 하네요

정말 너무 깔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생각보도 1kg 양이 상당했어요~

제 생각엔 3명정도가 배불리 먹기는

어렵지만 적당하게 배를 채우기엔 충분할 것 같아요

음...Special Set를 주문해 보지는 않았지만

3명이상이 오시다면 버거가 추가되는

스페셜 세트를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헤헤


지금까지 경복궁역 랍스타 맛집 "랍스타코" 먹방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가장 "좋은날"이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