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신도림S컨벤션에서 있었던 웨딩MC 진행스케치 본문

웨딩 도와주미/웨딩 진행 스케치

신도림S컨벤션에서 있었던 웨딩MC 진행스케치

여러분의좋은날 2017. 9. 20. 17: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금일 포스팅은 지난주 일요일에 다녀왔던 신도림S컨벤션 웨딩진행 스케치 입니다. 예식 3일전에 들어온 스케쥴이라 급작스레 전화상으로 빠르게 미팅을 해드리고 예식 당일날 신랑,신부님 얼굴을 처음 뵙고 인사를 드렸네요 신랑,신부님 두분모두 중국교포 분이셔서 의사소통이 조금 어려울수도 있을꺼라 생각했는데 한국에 거주하신지 오래되셔서 말씀도 잘하시고 상당히 친절하셨어요. 우선 신도림 S컨벤션 웨딩홀의 위치부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스케쥴이 들어오고나서 웨딩홀 위치를 확인해보니 저희집에서 정말 가깝더라구요 예식 당일 아침에 천천히 일어나서 도보로 이동했답니다.

S컨벤션은 구로역과 신도림역 딱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요 두역에서 하차해서 도보로 10분 안쪽으로 걸리는것 같더라구요.



슬슬 걸어서 이동하다보니 저 앞쪽에 S컨벤션 안내 배너가 보이네요 눈에 잘뛰는곳에 친절하게 배치해두셨네요 건물이 앞쪽으로 나와 있는것이 아니다보니 배너를 잘 확인하고 이동 하셔야 합니다.



S컨벤션은 KOREA빌딩 안에 위치하구 있구요 입구쪽 회전문을 거쳐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그랜드볼룸홀을 만날수 있습니다. 신도림S컨벤션은 그랜드볼룸홀 단독홀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S컨벤션 로비의 모습 입니다. 1시간전에 도착 했기 때문에 친지분들이나 하객분들의 모습이 아직 보이지 않네요 단독홀이라 그런지 로비도 상당히 넓고 가장 좋았던것은 앉을수 있는 벤치가 2개 있었던거에요 보통 다른 웨딩홀에는 로비에 앉을수 있는 공간이 없는곳들이 많아서 앉을수 있는 의자가 있는게 상당히 좋게 느껴졌습니다.



신랑,신부님께 인사를 드리고 그랜드볼룸홀에 들어왔습니다. 홀 수용인원은 넉넉히 200명이상은 앉아서 보실수 있을정도의 크기 이구요.홀내부 디자인은 순백의 느낌을 주기위해 화이트풍으로 이루어져있네요. 고결한 흰색 웨딩 드레스를 입는 신부님과도 아주 잘 어울리는 홀의 느낌 입니다.



그랜드볼룸홀의 단상 모습입니다. 단상 역시 심플한 화이트한 색상으로 꾸며져 있구요 꽃장식도 화이트로 풍성하게 꾸며두셨습니다. 한쪽 구석엔 연주가 가능한 그랜드 피아노도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현악이나 각종 연주도 무리없이 진행가능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오늘 예식은 주례선생님을 모시고 진행하는 일반 예식이었구요 주례선생님도 웨딩홀 측에서 섭외한 전문 주례선생님이셨어요 보통 주례를 맡아주실 분이 없어서 전문주례를 섭외하시려고하는 분들께는 주례없는 결혼식을 추천드리는 편입니다. 이왕이면 관계가 없는 분이와서 주례를 해주시는것보다는 신랑,신부와 혼주님들께서 직접 참여하시는 주례없는 예식이 더욱 의미가 있고 추억이 되기 때문입니다.



예식 시작을 앞두고 홀전체에 촛불이 점화된 모습입니다. 조명과 촛불의 조화로 홀이 한층더 고급스러워 보이고 예뻐보이네요. 신랑,신부님의 하객 분들중 70%가 중국 교포분들이셔서 식진행중에 의사소통이 조금 어려웠지만 만국 공통 액션인 박수로 하나되는 장을 마련해 드렸습니다. 이것으로 신도림S컨벤션 웨딩진행스케치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