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충무로역맛집 "보은집" [충무로 삼겹살맛집]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충무로역맛집 "보은집" [충무로 삼겹살맛집]

여러분의좋은날 2018. 7. 6. 21:50
반응형


충무로맛집 / 밥집 / 보은집 / 삼겹살맛집


안녕하세요 맛집사냥꾼 "좋은날" 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에 충무로역 근처에서 근무하는

친구를 만나서 방문했던 꿀맛 밥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하야 "보은집" 되겠습니다

우선 보은집의 위치부터 안내해드릴께요!



저는 친구와 충무로역 8번출구 입구에서 만나서

이동을 했구요 걸어서 10분도 안걸려서

도착하게 되었어요 워낙에 충무로쪽에도

밥집들이 많아서 헷갈리실수 있으니

잘 찾아가시길 바래요 ^^



이날은 비가 왔던 관계로...앞쪽 대문을 촬영할 수가 없었네요 ㅠㅠ

깜빡한건 아니었는데...귀차니즘 폭팔로 인해 찍을수 없었어요

안에 구조는 이렇게 테이블 형태로 되어 있구요

친구녀석의 얼굴은 초상권 보호를 위해

블러 처리 했습니다 하핫....미안...친구야




충무로에 많은 회사들이 있기때문에

삼겹살이나 닭볶탕처럼 안주메뉴 외에도

점심식사나 저녁식사를 할 수 있도록 이렇게

식사메뉴도 많이 준비가 되어있네요 

다음엔 밥도 한번 먹으로 와보고 싶었어요



갑자기 왠...솥뚜껑이냐구요 ?

하핫 오늘의 주인공 삼겹살님을 구울 장소 입니다

맨들 맨들한것이 삼겹살이 아주 잘 구워 질 것 같죠 ?헤헷

얼른 오늘의 주인공님이 나와주시길 기다려 봅니다



이읔고 모습을 보이는 삼겹살 3인분의 모습입니다 

양은 생각보다 충분해요 음...이걸먹고

2인분더 추가했던건 안비밀로 하겠습니다 ^^



그리고 참 맘에들었던 각종 찬거리를 써빙해주셨는데요

진정한 맛집은 메인요리도 맛있지만

무엇보다도 이렇게 서브로 나오는 찬이 정말

맛이 있답니다 호박나물 정말 맛있었어요..러뷰!!



고기의 영원한 친구 된장찌개도 무료로 주신답니다

하핫 사실 이거 하나만 있어도 밥한공기는

뚝딱 비울수 있는데 말입니다 크크...

된장찌개도 무언가 시골의 맛이 느껴지면서

맛있었어요!



자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은 서서히

김치와 함께 노릇 노릇 해져 갑니다

김치 그는 삼겹살의 진정한 오른팔이었습니다!

정말 잘어울리는 조합아니겠습니까? 흐흐



오우.....그리고 이녀석....계란찜.....색상도 노오란것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버리는....존맛 입니다 정말...

놀라지 마세요 계란찜 또한 서비으~스 되겠습니다 ^^

짱이죠? 정말 보은집은 충무로의 숨은 맛집인것 같아요

친구 이야기 들어보니 점심시간엔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이 정말 정말 많데요!

특히 고등어구이 맛있다고하네요!

참고하세요 !!



삼겹살 + 마늘 + 구운김치 3가지 조합이 상추에 몸을 맡기는 순간

우리는 꿀맛 그 이상의희열을 느낄 수 있답니다....

물론 저도 마찬가지였구요 !!


우리는 그렇게2인분과 맥주 2병을 더 비운후에 보은집을 나섰습니다 크~흐


어떻게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음...보은집은 전문 고기집은 아니지만

삼겹살맛도 중에서 상 정도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멀티로 식사도 가능한곳이니 배고픈 나그네 분들께서는

언제든 들러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시면 좋을것 같은 곳이네요 ^^


이상 오늘의 맛집 사냥꾼 "좋은날"이었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