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군산 나운동 돈까스 맛집 "돈젠"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군산 나운동 돈까스 맛집 "돈젠"

여러분의좋은날 2017. 7. 24. 18: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어느덧 7월도....반을 훌쩍 지나서 7월말을 향해서 가고 있네요 .... 2017년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것 같은대..시간참 빠르네요


어제는 일이있어서 군산에 고속버스를 타고 다녀 왔답니다



아침 8시차로 움직이려니....많이 피곤하더라구요


전날에 늦게잔 탓도 있지만....주말 아침은 언제나 피곤하네요


아침에 서울에 살짝 비가 내려서...군산에도 비가 오면 어쩌나 하고 걱정했는데


정안휴게소에 도착하니 다행히 비가 그쳤더라구요


그와중에 중부지방은 비가 많이 왔었다구 하네요


터미널 도착후에 군산 나운동에서 약속이 있어서!! 나운동으로 이동 했습니다

 

일보고 나서 점심먹으러 이동을 했는데요


급 돈까스가 땡겨서 돈까스 맛집을 물어봤더니....이곳 "돈젠"을 추천 해주시네요



우선 위치부터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가 군산 사람은 아니라서..ㅠㅠ 자세한 위치설명은 지도앱을 참고 하셔서 이동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 나운동 한길문고가 있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고 하세요




"돈젠"의 메뉴판 입니다


메뉴도 무지 다양해요!!! 기본적으로 돈까스와 우동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 이구요


그라더보니 돈까스 , 나베 , 우동 , 덮밥이 인기메뉴 더라구요


치즈 덕후인 저는 김치 치즈나베를 일행은 카레를 좋아해서 돈까스카레덮밥을 시켰습니다



이건 ~! 소스통이에요


좌측의 하얀 액체는 돈까스와 함께 나오는 샐러드에 뿌려먹는 아일랜드 드레싱이구요 


우측의 검은 액체는 네~ 맞습니다 돈까스 소스에요


샐러드 소스가 달콤새콤하니 깔끔 하더라구요



돈젠 내부 광경이에요


주문을 하고 한장 찍어 봤는데요 일식을 주력으로 하는 음식점 답게 인테리어도 일본 느낌으로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점심을 먹긴엔 살짝 이른 시간인 11시정도였는대 벌써 거의 만석이었어요 


조금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뻔 했답니다....역시 돈까스 맛집 "돈젠" 이에요



자~~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김치치즈나베"의 비쥬얼 입니다


가격은 만원 이구요


메뉴 구성은 보시는것 처럼 [ 김치치즈나베 + 우동 + 샐러드 + 밥 ] 입니다


비쥬얼 부터 먹음직 스러워 보이시죠 ?


김치치즈나베의 가장 큰 장점은 듬뿍 올려주는 치즈에 있어요


돈까스에 치즈를 듬뿍 감아서 얼큰한 김치국물에 찍어서 한입~~ 꿀꺽


침넘어 가시죠?


우동도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다먹고 나니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이건 "돈까스 카레덮밥" 이에요


가격은 8천500원이에요


메뉴 구성은 [ 돈까스덮밥 + 장국 + 샐러드 ] 입니다


돈까스를 카레에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돈까스 소스에 찍어 먹어도 최고 에요


"돈젠"의 가장 큰 장점은 일본식 돈까스라서 아주 두툼 합니다


그래서 인지 한입 베어물고 씹을때 식감이 어마 어마 합니다


생각보다 너무 빨리 먹고 나왔답니다


다음에 오면 일반 돈까스나베도  꼭 먹어보고 싶어요


군산에서 돈까스 맛집을 찾으신다면 나운동 "돈젠"을 강력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일본식 돈까스의 두툼함과 담백함을 꼭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맛집 사냥꾼 "좋은날" 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