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오목교 갈비탕 맛집 "서울가든"[갈비탕맛집]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오목교 갈비탕 맛집 "서울가든"[갈비탕맛집]

여러분의좋은날 2017. 7. 29. 14: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출근할때도 비가 주륵 주륵 내리더니...사무실에 도착할때가 되니....거짓말 처럼 그쳐버리네요


이게 무슨일일까요...두둥 ㅠ 어이없는 마음을 달래고 업무를 보다보니..시간이 어느덧.....12시를 넘어가고 있네요 헛


배꼽시계가 울리는걸 보니 얼른 점심을 먹어줘야겠네요


그래서 오늘은 무얼 먹을까...고민 고민하다가....여기로 정했습니다 "갈비탕 맛집 서울가든"


우선 위치부터 알려 드리겠습니다



서울가든이 좋은점은...우선 저희 사무실하고 무척 가깝습니다


물론 가까워서 자주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최고의 갈비탕을 먹을 수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서울가든은 보시는 것처럼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차량을 가지고 오시면 1층에서 발렛을 해주고 계시니까 안심하고 맡기 시면 됩니다



오늘은 손님이 오셔서 3명이서 왔습니다


화장실다녀왔더니...접시랑 물수건 수저를 세팅해 놓으셨더라구요



소스와 물잔이에요


놋쇠종지와 물잔인데요 서울가든은 밥그릇까지 놋쇠로 되어 있어요


음...뭔가 옛날 밥상을 받는 기분이랄까나



서울가든 내부 광경입니다


좌석도 많고 상당히 넓어요 한참 피크시간인 12시즈음에 갔는대도 여유있게 앉을 수 있었어요


물론 손님이 정말 많았지만 구비된 좌석수가 많아서 괜찮았어요




갈비탕 3개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밑반찬을 가져다 주셨어요


김치 , 깍두기 , 오이지 이렇게 3종류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 오이지도 밥에 물말아서 먹으면...끝내줄것 같은 맛이었어요


원래 고기에는 김치가 궁합이 잘 맞잖아요




얼만되지 않았는데....김을 모락 모락 풍기면서 "갈비탕"님께서 나오셨어요


걸죽한 국물안에...갈비살이 가득 가득 들어있어요


여느 다른 갈비탕 집에서는 느낄수 없는 고기양 이에요


서울가든은 고기를 직접 농장에서 받아오기 때문에 이렇게 푸짐하게 고기를 넣어주실수 있다고 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이렇게 고기가 많이 들어있는 갈비탕이 좋아요



우선 안에 있는 갈비대만 건져보았는데요


큼지막한 놈으로 3대나 들어 있더라구요 


넘나 만족 스러웠어요


살도 오동통하게 붙어 있어서 으....침고이네요



안쪽에 있는 갈비살들인데요


사진에 찍힌녀석은 비교적 작은 갈비살이에요....저런 갈비 덩어리들이...무척 많이 들어있답니다


일단 가셔서 드셔보시면...제말이 이해가 되실꺼에요



갈비살 한점을 건져서...소스에 푸욱 찍어 봅니다


아...또 먹고 싶다


갈비살이라 그런지...연하고 야들야들해서 입에 넣는 순간 녹아 버려요



이번엔.....갈비살과 김치의 콜라보를 위해...


갈비살 위에 김치를 살포시 올려 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소스에 찍어 먹는 것보다 갈비살 위에 김치를 올려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보쌈을 먹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크으.....갈비탕안에 갈비만 들어있는게 아니에요


식감을 자극하는 당면이....똬~악


당면이 불지 않아서 아주 쫄깃 쫄깃 합니다


후르륵 후르륵 허겁지겁 흡입 했네요



정신없이 흡입 후에 남은건......빈 밥그릇과....탕그릇과....뼈다귀 3조각 이네요


서울가든을 이미 알고 계신 분들이라면....당연한 모습이라고 생각 하실꺼에요 ....물론 제가 음식을....잘먹는 경향이 없지않기 때문에


다먹고나니....배도 부르고 포만감이 장난 아니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정도이나 오목교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려보세요


아.....제가 가격을 말씀을 안드렸군요!!! 갈비탕 한그릇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한그릇에 만원? 이라고 생각 하실수 있지만 요즘...갈비탕 한그릇 거의다 만원 넘어가는거 아시죠?


게다가 이정도 고기양이라면...저는 만원을 주고라도 먹을 수 있습니당! ㅋㅋ 물론...저는 그렇다는 이야기 입니다 !! 지극히 개인적인


오목교 갈비탕 맛집 "서울가든" 포스팅은 여기 까지 입니다


지금까지 오목교 맛집 사냥꾼 "좋은날" 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