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오목교 24시간 순대국 맛집 "병천순대"[무난한 순대국 맛집]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오목교 24시간 순대국 맛집 "병천순대"[무난한 순대국 맛집]

여러분의좋은날 2017. 7. 26. 18: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출근해서 열심히 업무를 보고 나니 시간이....훌쩍지나 2시가 넘었더라구요


부랴 부랴 점심을 먹기위해...고민을 하던중에...오늘은 얼큰한 국물에....순대와 머릿고기가 땡겨서 "순대국"을 먹기로 했답니다


몇달전에 갔었던 "병천토속순대"가 가장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그래서 출발 했습니다


우선 오목교 24시 순대국 맛집 "병천토속순대" 위치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는 오목교 6번출구를 따라서 내려오시다가 던킨도너츠가 있는 4거리에서 왼쪽코너를 돌아 조금만 내려오시면 발견 하실 수 있습니다


제 설명이 어려우셨다면.....지도 어플을 이용하시면 좀 더 수월 하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대문 사진을 확보 했습니다


연락처 까지 잘 보이게 잘나왔네요


그럼 서둘러 들어가 보겠습니다



자 우선 내부 모습인대요!! 상당히 넓구요 단체석도 충분해서 단체 회식도 여유 있게 가능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홀 전체가 좌식이어서 무조건 신발을 다 벗고 착석 하셔야 합니다!! 참고 하세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홀은 좀 한적 했답니다



벽면에 붙어있는 메뉴판 입니다


순대국 외에도 곱창전골 , 뼈 해장국 , 부대찌개 , 선지국 , 감장탕 까지 아주 다양한 메뉴가 가능 하더라구요


음...하지만 가만보니....메뉴가 전부...거의 술안주네요


24시간 운영을 하다보니 술드시고 2차나 3차 혹은 해장술을 드시러 많이 오시는것 같았어요



서둘러 순대국을 주문 했어요


주문 후에 이모님께서 밑반찬을 가져다 주셨는대 마늘,고추 장아찌와 , 김치 , 깍두기 이렇게 3찬이 나오네요


특히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순대국 안에 있는 각종 건더기와 궁합이 정말 잘 맞더라구요



좌측이 다데기 우측이 새우젓이에요


다들 기호에 따라서 넣어 드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제 스타일에 맞춰 다데기 조금과 소금대신 새우젓으로 간을 맞췄습니다


그리고 순대국에 빠질 수없는 호프 "들깨 가루"......를 뿌리면 비로서 완성 입니다


아...들깨 가루 사진은 못찍엇네요



병천토속순대의 "순대국" 비쥬얼 입니다


뽀얀 국물에 딱봐도 건더기가 엄청 많아 보이죠 ?ㅋ


저는 일반 순대국을 시켰는대...과연 (특)은 얼마나 많은 양일지 궁금하네요




순대국 속에 퐁당 빠져 있는 순대의 모습입니다


속이 오동통하게 차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고 맛도 아주 좋았어요




요건 순대국 안에 들어있는 머리고기 건더기 들이에요


저는 순대도 좋지만 안에들어있는 건더기들을 더 좋아한답니다.


담백하고 식감도 좋고....먹다보면 금세 없어진다는것이 함정이에요



일단 순대를 밥위로 모셔서 새우젓과 만남을 갖게 했습니다


그 맛이....실로 궁금 하시죠?


새우젓과 순대의 만남은 진리 입니다



이어서 김치 위에 건더기를 올려 먹어 보았습니다


음......김치가...순식간에 사라지는 기적을 보았습니다 순대 + 새우젓 에 버금가는 조합 입니다


오늘 점심 순대국은 매우 옳은 선택 이었습니다


뜨끈하고 뽀얀 국물에 맛있는 순대국이 땡기신다면 오목교역 근처에 있는


"병천토속순대"는 어떨까요 ? 


지금까지 오목교 맛집 사냥꾼 "좋은날" 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