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신도림 카페 " 그린머그 " 분위기 좋은 공간 ^^ 본문

일상다반사/일상&공감 리뷰

신도림 카페 " 그린머그 " 분위기 좋은 공간 ^^

여러분의좋은날 2020. 7. 20. 16: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 날"입니다

한바탕 폭우가 쏟아붓고 미세먼지 없는

월요일을 맞이 했네요 다 함께 월요팅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신도림 카페 " 그린머그 "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위치부터 먼저 알려 드릴게요!

 

위치는 테크노마트 앞 쪽에 위치한

포스빌 오피스텔 뒤쪽 먹자골목 근처예요

생각보다 예쁜 카페 찾기 힘든 곳이

신도림인데요 발견하고 이제 갈 카페 생겼다고

둘이 무척 좋아했네요 하하

 

카페 도착 전에 갑자기

마주한 포토존이에요

카페 뒤쪽인데요

사진 찍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선명하게 사진이 아주 잘 나와요!

 

카페 그린머그는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이제 문을 열고

들어가 봅니다 ^^

 

 

주문 전에 카운터 사진을

담아봤어요! 커피부터

주스 케이크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계셨어요!

 

정말 다양한 메뉴가 많은데요

음료 금액대는

4,000원~5,000원

정도에 만나 보실 수 있어요

저희는 헤이즐넛 라테와

생초 코 라테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에 카페를 둘러봤는데요

개인 카페점 치고 규모도 크고

단체석도 마련되어있고 괜찮았어요

지인 분들과 함께 담소 나누시기 정말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식물 식물 한

천장 장식이 맘에 들었어요

수목원에 온 기분이랄까요?

물론 제가 녹색 녹색 한걸

좋아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해요 ㅎㅎ

 

카페 그린머그 안에서 바라본

창밖 풍경이에요

앞쪽에 구로 구민 생활체육관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인지라 체육관도 폐쇄된 것 같아요

하루빨리 코로나 19 사태가 진정돼서

구로구민 분들이 안전하게 생활체육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ㅠㅠ

 

 

좌측이 헤이즐넛 라테. 오른쪽이 생초 코 라테 에요

개인적으로 헤이즐넛 라테는 완전 제스타일 ㅋ

초코 라테도 너무 달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어요... 음... 헤이즐넛 라테를 마시고

먹어서 그랬을 수도 있어요 ㅎ

 

오랜만에 카페에서

맛있는 음료도 마시고

수다도 실컷 떨고 왔네요

 

신도림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카페 " 그린머그 " 추천드려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모든 분들의

하루가 "좋은 날"이 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