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강남역 카페 추천 " 어반레빗 " 스콘 정말 맛있었어요! 본문

일상다반사/일상&공감 리뷰

강남역 카페 추천 " 어반레빗 " 스콘 정말 맛있었어요!

여러분의좋은날 2020. 7. 28. 16: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여러분의 "좋은날" 입니다!

한 달여간 에드센스 광고 게재 중단을

받고... 시무룩하게 블로그 올릴 생각도

못하고 있었네요ㅠ 하지만 지난주에

드디어 족쇄가 풀렸고 이제 다시

열심히 소통하고 글도 올려 보려 합니다!

하하...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왔던

취향저격 카페 "어반레빗" 소개해드릴 거예요!

 

우선 위치부터 안내해드릴게요 ^^

 

위치는 강남역과 신논현역 딱 중간 즈음이에요

강남역에서 오시려면 11번 출구를 신논현역에서

오시려면 4번~5번 출구를 이용하세요!

 

어반레빗 전면부 모습이에요

저희는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열심히 도보로 이동해서 도착했는데요

어반 레빗은 독특하게 건물 안에

식사를 할 수 있는 어반레빗 키친과

맛있는 차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어반레빗 카페가 함께 있어요

식사는 지하 쪽으로 카페는

1층 옆에 있는 계단을 이용하셔서

올라가시면 됩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모습의 실내 모습이에요

토요일 오전이라 그런지

아직 손님들은 많이 계시지 않았어요

 

주문은 1층 메인 카운터에서 하시면 됩니다!

어반레빗은 단체석도 많고 앉을 수 있는 곳도

3층까지 있어서 여유 있는 카페타임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크으... 한쪽 편에는 

시선을 강탈하는 디저트 종류가 우와~

스콘부터 브라우니 케이크까지!

당떨어진 저를 마구마구 유혹했어요

그래서 결국 음료와 스콘도 하나 구매했어요~

 

어반레빗의 시그니쳐 음료

레빗라떼 와 버터 카라멜 스콘 이에요

 

레빗라떼 : 7,000원

버터 카라멜 스콘 : 4,500원

 

개인적으노 버터 카라멜 스콘은

정말 제 스타일이었어요

스콘에 버터를 슬쩍

발라서 한입 먹으면...

저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가며

웃게 되더라고요

 

요기는 2층 홀 모습인데요

2층도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로 잘 되어 있어요

아 그리고 여자화장실은

2층에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멋진 카페라면

빼놓을 수 없는

포토존이에요!

제가 제대로 못 찍어서ㅠ

많이 예뻐 보이진 않지만

생각보다 정말 예쁘고

사진도 잘 나와요!

여자 친구 인생 샷도

몇 장 찍어 줬어요ㅎ

저희가 자리를 잡은

3층 홀의 모습이에요

3층의 콘셉트는 녹색 녹색이라고 할까요?

풀들도 많고 전체적인 광이 좋아서

사진 찍기에 좋은 것 같아요!

3층 구석에는 이렇게

숨겨진 공간들도 있는데요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시는

카페족 여러분께서는

3층 공간을 찜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오랜만에 카페 추천

게시물로 인사드렸는데요

앞으로는 쉬지 않고

즐겁고 유익한 게시물

많이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의 "좋은날" 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