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우장산역 예쁜카페 추천 " 비쥬 " 다녀왔어요~! [ 빈티지카페 ] 본문

일상다반사/일상&공감 리뷰

우장산역 예쁜카페 추천 " 비쥬 " 다녀왔어요~! [ 빈티지카페 ]

여러분의좋은날 2020. 10. 22. 17: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좋은날" 입니다

오늘은 강서구에 있는 갬성터지고

예쁜 카페를 한 곳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카페 이름은 " 비쥬 "입니다!

 

위치는 우장산역과 발산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중교통 이용하실 경우엔

발산역 보단 우장산역이 쪼끔 더

가깝습니다 참고하세요!

 

https://place.map.kakao.com/933760076

 

카페비쥬

서울 강서구 강서로47다길 17 (내발산동 699-9)

place.map.kakao.com

위치는 지도 링크 걸어드렸습니다 ^^

 

카페 비쥬 외부 모습이에요

기본적인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예요

 

운영시간은 이렇습니다

주중

12:00 ~ 21:00

주말

12:00 ~ 21:00

 

주말엔 (토/일요일)

1시간 정도 문을 일찍

닫네요 참고하세요!

 

메뉴판도 찍어보았어요!

음료 금액대는

대략 5,500원 이하예요

가격은 많이 비싸지 않고

일반 개인 카페들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메뉴판 촬영 후에는

본격적으로 실내 포토존들을

사진에 담아 봤습니다

인테리어가 고풍적인

느낌이어서 사진을

찍어도 이색적인

느낌의 인생 샷을

건질 수 있으실 거예요

 

한쪽엔 유럽풍의

샹들리에 조명이

예쁘게 자리하고 있고요

화려한 디자인의 커튼과

심플한 화이트 소파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여기도 사진이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친구나 연인과 함께

가셔서 예쁜 사진

많이 건져 오세요!!

이 공간도 분위기가

상당히 빈티지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도

많아서 사진 찍을 때

다양한 연출이 가능했어요!

요기 외에도 예쁜 공간이

2~3 군대 정도 더 있었어요

손님 분들이 계셔서

민폐가 될까 봐 담아보진 못했네요ㅠ

테이블은 그래도

꽤 넉넉한 편이었고요

단체석도 있었어요!

 

음료는 예쁜 쟁반에 담아서

주셨어요!

 

좌측 : 아이스 아메리카노

우측 : 더티 초코

 

별표 쳐져 있는 메뉴로

두 잔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도 맛있었고요

더티 초코도

풍부한 초코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고나 할까요

진짜 맛있어요!!

( 어린이 입맛 가지신 분들 추천 )

 

전체적으로 역과의 접근성은

떨어지지만 분위기와

음료 맛은 아주 훌륭했어요!

 

예쁜 사진 고프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카페 " 비쥬 "였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의 "좋은날" 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