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군산맛집 나운동 황가네 통닭 [치킨 맛집]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군산맛집 나운동 황가네 통닭 [치킨 맛집]

여러분의좋은날 2017. 8. 8. 15: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군산에서 만난 치킨 맛집 20년 전통의 황가네 통닭 입니다


뭐....치킨이 맛없기는 쉽지 않지만서도..이번에 먹어본 황가통닭은 오랜만에 느껴보는 시장 통닭의 정겨운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황가네 통닭 이름부터 정겹죠 ? 요즘 통닭이라는 말보다 치킨이라고 많이 쓰잖아요


우선 위치부터 알려 드리겠습니다



황가네 통닭은 나운동 주공아파트 단지 입구 쪽에 위치한 주공시장안에 있습니다


위치만 보시고 오잉 어디있지 ? 하시는 분들 계실 것 같아서 시장 입구도 사진으로 담아 왔습니다


포스팅만 잘 보시면 어디있는지 금방 찾으 실 수 있어요



사실 황가네 통닭은 추천받고 찾아 간곳이 아닙니다


업무를 마치고 숙소로 들어가기전에 출출하던 차에 근처에 시장이 보이더라구요


 주전부리나 사야지 하고 구경을 하다가 아주 우연하게 황가네 통닭 앞에서 멈춰서고 말았습니다


치킨의 유혹은......피할 수 없답니다


사진은 황가네 통닭이 있는 군산주공시장 입구 모습 입니다



시장 안쪽의 모습이에요 초입부터 유혹이 엄청 났어요


각종 먹거리들이....발길을 잡더라구요 떡볶이 , 튀김 , 순대 , 족발 까지


우선 끝까지 가보고 결정하자는 마음으로 발길을 재촉 했습니다



그리고...거짓말처럼.....이곳 황가네 통닭 앞에서 멈춰서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치킨의 유혹이 시작되었죠


무려 20년 전통에 빛나는 황가네 통닭 입니다



음...통닭만 파는게 아니였어요....생닭도 팔고 오리도 팔아요


주문을 하려고 기다리는데 닭볶음탕용 , 삼계탕용 등등의 다양한 용도로 생닭을 사기시는 손님들이 계시더라구요 


오호~ 닭 전문 판매장 포스가...솔솔 싱싱한 닭으로 튀겨주시는 치킨 맛이...너무나 궁금했어요



황가네 통닭 메뉴판이에요


휴대용으로 가져가서 집냉장고에 붙여놓을수 있도록 뒤쪽에 자석도 달아 놓으셨어요


후라이드도 먹고싶고 양념도 먹고 싶었던 저는 반반 치킨을 주문 했습니다


아 그리고 배달말구 방문해서 사가시면 천원을 할인해 주시네요 


저도 천원 할인 받아서 14,000원을 결제 했습니다 나이스~



출출했던지라 서둘러서 치킨을 들고 숙소로 왔습니다


반반치킨은 후라이드치킨+양념치킨+무+콜라 구성으로 포장 해주셨어요


오....딱 봐도 양이 아주 푸짐 하네요 ....치킨은 많은면 많을 수록 좋져



양념치킨은 랩핑을해서 싸주셨어요


갓 튀긴 통닭을 양념에 묻혀 주셔서 랩핑안에 김이 모락 모락 합니다


포스팅하는데....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이녀석은 종이봉투에 담겨 있는 후라이드 치킨 인데요


안쪽이 어둑 어둑해서 너무 다크하게 나왔네요


큰닭을 쓰셔서 그런지 반 반 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푸짐푸짐 합니다 



위에 사진은 잊어 주세요 후라이드 치킨의 원래 모습 입니다


큼지막한 닭다리의 자태 보이시죠 ?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야들야들한 후라이드 치킨 갓 튀겨져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숨돌릴틈없는 양념 치킨의 유혹.....


비쥬얼부터.....침이 넘어가기 시작합니다...한입 베어무는 순간 달콤한 양념과 야들야들한 속살이 입안에서 춤을 추네요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 치킨 둘중에 어떤게 더 맛있냐고 물어보신다면....


대답 할 수 없을 것 같아요....그냥.....반반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후라이드 와 양념 한가지라도 놓치시면 후회 하실 꺼에요


이날 저녁은 시원한 맥주와 황가네 통닭으로 즐거운 밤이었네요


지금까지 맛집 사냥꾼 "좋은날"의 군산 나운동 시장통닭 맛집 "황가네 통닭" 리뷰 였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