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동탄 해물찜 맛집 [별법동태탕왕해물찜]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동탄 해물찜 맛집 [별법동태탕왕해물찜]

여러분의좋은날 2017. 8. 2. 17: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요즘같이 덥고 기력도 없고 지칠때.....무엇을 먹어야 힘도 펄펄나고 즐거워 질까요 ?


삼계탕부터 해서 여름철 보양식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조금 독특한 낚지가 들어있는 해물찜을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동탄집에가면 종종 부모님을 모시고 해물찜을 먹으러 가는데요 이곳...해물찜이 정말..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요


이곳 해물찜을 먹다가 다른동네 해물찜을 먹으면...도통 만족이 되지 않더라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해물찜 맛집 별법 동태탕왕해물찜 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위치부터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위치는 1동탄 나루마을 한화꿈에그린 아파트 뒤쪽에 위치한 먹자골목쪽에 위치 하고 있어요


거의 처음생겼을때 부터 가기시작해서....몇년동안 여기 해물찜을 참 많이도 먹었네요


저희 부모님께서 참 좋아하세요 !!


동탄맛집 / 해물찜맛집 / 별법 동태탕 왕 해물찜 




별법 동태탕 왕해물찜 입구 모습입니다


저희 가족은 7시 30분즈음에 도착을 했더니....주위에 주차할 곳이 없네요


피크타임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고 차도 상당히 많았어요


설마 대기해야 하나 하고 얼른 들어갔어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서둘러 앉았어요!!


메뉴판 부터 보시죠 


주로 점심식사 메뉴로 많이들 시키시는 동태탕이 6,000원 , 알내장탕 7,000원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구요


오늘 저희가 흡입할 메뉴는 왕아구 해물찜 大 입니다


가격은 가장 비싼 45,000원 이에요


물론....잠시후에 양을 보시겠지만...어마어마 하게 많이 나오고 푸짐하답니다



저녁 피크타임이라 그런지...테이블도 가득 차있었구요


일하시는 스텝분들도 정말 쉴세없이 움지이고 계시더라구요 


뭔가 시키려고 부르기가 민망할 정도였어요


맛집다운 모습이긴 했지만...다음엔 꼭 피크타임은 피해서 와야지 하고 생각 했습니다



음....그래도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밑반찬 세팅이에요 양파절임 , 샐러드의 모습이에요


매콤한 해물찜과 양파절임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어서 밑반찬 버섯 볶음과 겉절이 입니다


기름에 돌돌 볶아서 고소한 맛이 나구요 ^^ 겉절이는 신선한 배추를 이용해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이네요 



드디어 메인 메뉴 "왕 아구 해물찜 大 " 등장 입니다


끝판왕의 비쥬얼이죠 ? 하하


여름 보양식 무지 큰 낚지가 2마리나 들어있구요 


꽃게 , 홍합 , 고니 , 명란 , 새우 , 미더덕 , 가리비 등의 푸짐한 해산물


왕 아구님의 살점이 가득 가득 하네요


신선한 해산물과 콩나물의 콜라보레이션


너무 맵지않아서 좋구요 !! 맵기도 주문하실때 이야기하시면 덜 맵게도 가능해요 


분명히...점심을 먹었는데....폭풍 흡입 흡입....했답니다



그리고.....마지막을 장식해줄 볶음밥 되시겠습니다


건더기를 거의 다 해치우고 나서 볶음밥 2인 할까 3인할까 고민했는데요...결과적으론 2인을 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거의...4인분 같은 2인분의 볶음밥이 나왔어요.....왜죠?? 2인분 시켰는데 ...ㅠㅠ 다먹고 배터져 죽을뻔 했습니다


무더위에 지쳐서 입맛이 없으시다면 신선하고 푸짐한 해물찜 과 고소한 참기름으로 볶아낸 볶음밥이 꿀 맛인 동탄 해물찜 맛집


" 별법 동태탕 왕 해물찜" 강추 드려요


지금까지 맛집 사냥꾼 "좋은날" 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