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군산 나운동 즉석 떡볶이 맛집 "두끼" [즉석 떡볶이 맛집]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군산 나운동 즉석 떡볶이 맛집 "두끼" [즉석 떡볶이 맛집]

여러분의좋은날 2017. 9. 4. 2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오늘은 군산 나운동에 위치한 즉석 떡볶이 맛집 체인점 "두끼" 방문 후기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떡볶이를 무척 좋아하던 터라 방문전부터 설레는 마음을 감출수 없었습니다. 우선 즉석 떡볶이 맛집 두끼 나운점 위치 부터 알려드릴께요 



사실 이번 방문이 2번째인데요 두끼 나운점은 나운동 롯데시네마 근처에 자리 잡고 있어서 영화 관람을 하시고 많은 분들이 방문 하시는 곳이에요. 첫번째 왔을 당시에도 영화를 한편보고 근처 맛집을 찾다가 오게 되었습니다. 



두끼 나운점의 외부 모습이에요 방문시간때가 이른 점심 시간이어서 아직 까지는 한산한 모습이었어요 첫번째 방문때는 점심시간 피크타임에 방문해서 그런지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일부러 조금 여유있는 시간때에 방문 했어요. 



두끼 나운점의 내부 홀모습이에요 . 아직 테이블들이 많이 비어있네요 음 당시 방문 시간대가 11시15분 정도였으니 두끼가 오픈을 하자마자 방문한셈이 되네요 저희 말고 한테이블정도가 맛있게 떡볶이를 드시고 계셨어요. 이런 여유와 한산함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피크타임은 피해서 방문해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자리도 넉넉히 많아서 맘에드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봤어요 일반 즉석 떡볶이 외에도 부대찌개 , 닭갈비 , 순대볶음 떡볶이들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일반 즉석 떡볶이 2인 즉석 떡볶이 1인 가격은 7900원이에요 그리고 저번 못시켜보았던 눈꽃치즈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둘다 치즈 덕후라서 지난번에 못먹어봐서 후회 했었거든요 이번에야말로 눈꽃치즈를 만나보기로 했습니다.



자 그럼 세팅부터 들어갑니다.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는 냄비 입니다. 냄비안에 노르스름하게 들어있는 물의 정체는 두끼 특제 육수 입니다. 우선 인덕션에 온도를 높이고 이제 본격적으로 즉석 떡볶이를 만들기 위해 재료 사냥을 떠나 봅니다. 어마어마하게 다양한 재료를 지금부터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탄성이 절로 나오는 즉석 떡볶이 재료들 입니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비엔나 소시지 , 순대 , 어묵 , 계란 , 그리고 깻잎, 양배추 ,대파,등등의 채소들 그리고 떡볶이의 기본 다양한 밀떡 , 쌀떡 , 등등 풍부한 재료들이 무려 무한리필 입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맛있게 다양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처음부터 너무 욕심내서 많이 가져오지 마시고 적당량씩 2~3번에 거쳐서 떡볶이를 만들어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



요것은 떡볶이에 빠질 수없는 사리 군단입니다. 라면부터 일반 당면 , 넓적 당면 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끌리는걸로 가져다가 넣어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이것은 떡볶이의 맛을 좌우하는 소스 입니다. 일반적인 소스인 두끼 소스와 떡모소스 , 궁중소스 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어요 매운걸 좋아하신다면 불꽃소스도 추천 드립니다. 하지만 너무 과하게 넣으시면 정말 호되게 매운맛을 보실수 있으니 꼭꼭 적당량만 드시길 권합니다.



이밖에도 카레소스와 짜장소스 즉떡소스등이 있어요 다양한 소스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떡볶이를 해먹을수 있다는것이 이곳 두끼의 매력이 아닌가 싶어요 무한리필이니 많이 먹어도 눈치볼 필요도 없고 자유롭게 다양한 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한쪽 코너에 마련되어있는 어묵이에요 처음에 어묵 코너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떡볶이와는 땔래야 땔수없는 영혼의 파트너 인 어묵이 이렇게나 많은 어묵꼬치들이 절 유혹 하더라구요. 매콤한 떡볶이 한입에 어묵국물 한모금이면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싶네요. 



분식하면 빼놓을수 없는 튀김 삼형제 김말이 , 오징어 , 만두 튀김 입니다. 떡볶이 국물에 목욕을 시켜주면 한단계 맛이 진화 하게 됩니다. 자세히 말씀 안드려도 평소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아실꺼라고 생각 합니다.



김가루와 김치조각 옥수수콘 이 코너는 떡볶이를 다먹은후에 밥을 볶을때 들어가는 재료들입니다. 한켜에 참기름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떡볶이 국물에 밥을 넣고 김치 옥수수콘 등을 넣고 김가루와 참기름을 살짝 둘러서 볶아 먹으면 떡볶이 먹방을 깔끔하게 마무리 하실수 있습니다.



순간 편의점 라면코너인줄 알게 해주었던 두끼의 라면 코너입니다. 스낵면부터 짜파게티 , 남자라면 까지 다양한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도록 마련해두셨어요 떡볶이만으로 너무 배가 불러서 패스하긴 했지만 스파게티면에 자꾸 눈이가는건 어쩔수가 없었습니다.



본격 조리를 위해 저희는 두끼특제소스와 불꽃 소스를 조금 섞어서 준비 해왔어요 재료는 떡은 많이 넣지 않았어요 한타임더 먹기위해서 적당하게 준비를 했습니다. 떡은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떡위주로 챙겨왔습니다. 


소스를 넣고 보글보글 끓여주면 이와같은 즉석 떡볶이의 모습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가지런히 담아온 튀김도 옆에 놓고 흡입 준비를 합니다. 그리고 즉석 떡볶이 주위를 감싸고 있는 하얀 테두리가 바로 지난번에 맛보지 못했던 눈꽃치즈 입니다. 어마어마한 비쥬얼이에요 포스팅하는데 위에서 배고프다고 신호를 보내네요 떡볶이에 눈꽃치즈를 찍어서 먹으면 떡볶이의 매콤함에 치즈의 고소함을 더해서 식감이 어마어마 합니다. 이렇게 한번 요리를 해먹고 두번째는 카레소스와 궁중소스를 섞어서 만들어 먹었습니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두번째 완성품은 찍지 못했습니다. 


내손으로 만든 매콤한 떡볶이를 원없이 즐기고 싶으시다면 나운동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 맛집 "두끼"를 추천 드립니다.

지금까지 맛집 사냥꾼 "좋은날" 이었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