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평택 JnJ아트컨벤션에서 있었던 웨딩MC진행스케치 본문

웨딩 도와주미/웨딩 진행 스케치

평택 JnJ아트컨벤션에서 있었던 웨딩MC진행스케치

여러분의좋은날 2017. 9. 12. 17: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날"입니다. 금일 포스팅은 지난 주말 진행하고온 평택에 위치한 JnJ아트 컨벤션 진행 스케치 입니다. 예식의 주인공이신 신랑,신부님께서 1년전부터 예약을 해주셔서 그동안 더욱 꼼꼼하게 체크하고 결혼식에 관한 이야기도 많이 나누었습니다. 우선 JnJ아트컨벤션이 위치한 곳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웨딩홀은 평택의 비전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평택역에서는 거리가 좀 있는 편이라 자차로 이동하실경우는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저처럼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찾아가는데 좀 힘드셨을꺼라 생각합니다. JnJ아트컨벤션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가 매시간 30분과 정각에 평택역앞에서 운행중이니 참고하셨다고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하시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마을버스를 타고 도착한 JnJ아트컨벤션 건물의 앞모습 입니다. 건물 규모가 상당히 크더라구요 지도에서 보았을때는 골목안에 있어서 찾기가 어려울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큰 규모와 건물위에 적혀있는 JnJ Art Convention 로고 덕분에 아주 쉽게 찾았습니다. 



건물은 B1층 부터 총 6층까지 있었습니다. 제가 오늘 진행할 결혼식은 2층에 위치한 카넬리안노아홀에서 있었어요. 2층엔 카넬리안노아홀 외에도 제이드 팰리스 홀까지 총 2개의 홀이 운영중이었습니다. 연회장은 4층과 5층에 나누어져 있습니다.



한쪽엔 배너로 카넬리안노아 웨딩홀에 대해서 설명이 되어있네요. 배너 문구 처럼 홀자체도 웅장하며 화려하고 자체에서 진행되는 피아노연주와 현악 2중주가 결혼식과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고급스러운 꽃장식도 결혼식의 품격을 높여주는것 같았습니다.



카넬리안노아 홀 내부 모습입니다. 우선 화려한 조명이 눈길을 확 끄네요. 단상 좌우에 스크린이 마련되어있어서 영상물이 들어가는 순서 진행도 원할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1시간전에 도착해서 전식이 진행중일때 들어가서 한장 담아 보았습니다.



웨딩 러닝타임이 1시간 간격이라 식진행도 아주 타이트하게 진행되네요 제가 진행할 타임의 혼주님들과 관계자 분들은 아직 도착전이시네요 주인을 기다리는 화한들만이 덩그러니 기다리고 있네요.



전식은 독특하게 예배식으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채플형태의 예식홀은 아니지만 홀자체가 고급스럽고 품격이있어서 예배식을 진행해도 아주 잘 어울리는 홀이었습니다. 전식에 축하연주로 플룻 연주가 있었습니다. 조명시스템이 잘되어 있어서 축가나 축주때도 내빈들의 집중도가 높습니다.




전식이 끝나고 홀 담당자와 미팅후에 사회자석을 사진속에 한장 담아 보았습니다. JnJ아트컨벤션의 카넬리안노아홀엔 신부 등장 이벤트가 있는데요 신부가 2층 대기실에서 테라스를 타고 아래까지 이동 합니다. 암전이되고 신부님의 등장 이벤트가 진행될때는 영화속의 한장면을 보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마침 그순간에 정신을 놓고 있다가 사진속에 담지 못했네요. 아쉬웠습니다.



예식을 모두 마치고 평택역으로 갈때는 JnJ컨벤션의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바깥쪽에 나가보니 셔틀버스 안내 배너가 서있더라구요 JnJ컨벤션에서 평택역으로 출발하는 버스는 매시간 15분 45분에 운행이 되고 있습니다. 시간 체크 잘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것으로 JnJ컨벤션 진행스케치를 마치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