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군산 나운동 곱창 맛집 "돼지코 생곱창,갈비" 본문

일상다반사/맛집 사냥꾼

군산 나운동 곱창 맛집 "돼지코 생곱창,갈비"

여러분의좋은날 2017. 7. 30. 13: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얼마전에 군산 나운동 돈까스 맛집 "돈젠"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제가 이번에 또 군산으로 1박2일 출장을 가게되서 또다른 맛집을 한군대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에 저는 닭발이나 곱창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일부러 맛있는 닭발집이나 곱창집도 찾아다기고 하는 편이에요


사실 닭발하면 "한신포차"가 좀 유명하죠 ? 곱창은 "왕십리"쪽이 유명하구요


헌데 이번에 군산 출장중에 닭발하고 곱창을 참 맛있게 잘하는 집이 있다고 추천을 받았어요


바로 "돼지코 생곱창,갈비" 집인데요...이름이...약간....복잡하죠??


곱창집이면 곱창집,,,, 갈비집이 갈비집이라고 해야 할텐데.... 제가 보기엔 두가지 다 잘하기 때문에


어느 하나도 버릴수 없으셨던 것 같습니다


자 우선 위치부터 보여 드릴께요



지금 소개해드리는 곳이 본점이구요 이곳외에도 체인점이 여러군대 있어요


본점 부심을 좀 부려도 될 것 같네요


오늘은 직접 이곳에서 먹지는 못하고 포장을 해서 숙소에서 먹기로 했어요




돼지코 생 곱창 갈비집의 전경 입니다


매월 둘째 , 넷째 월요일은 휴일이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닭발에 곱창이 땡겨서 오셨다가...헛걸음 하실수 있으니 정기 휴일 체크는 필수 되겠습니다


눈에뛰는 글귀가 있네요 40년 전통의 연탄구이 전문점....캬....맛집 포스 작렬입니다



안에 들어서서 메뉴판을 크게 찍으려고 하다가..


사진찍는데...앉아계신분들이...저를 너무 쳐다보셔서...위쪽으로 살포시 찍어 보았습니다..많이 부끄럽더라구요


아직 프로 블로거가 되려면 멀었네요


메뉴는 곱창, 막창 , 똥집 , 닭발 , 목살 갈비 , 삼겹살  등등으로 다양하게 판매하고 계셨어요


저는 양념 곱창과 무뼈닭발을 섞어서 주문 했어요 


이렇게도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많이 주세요 라는 말도 잊지 않고 했습니다



신나는 마음으로 포장된 음식을 받아서 숙소에와서 세팅을 했습니다


자 오늘의 야식 되겠습니다


 [ 콜라 + 양파절임 + 쌈장 + 초장 + 상추 + 미역국 + 양념 곱창&닭발 ]


포장의 구성은 이렇습니다


오오오오 양파절임이 진짜 맛있어요!! 게다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미역국까지!


개인적으로 그냥 먹는것 보다 쌈싸먹는것을 좋아하는 지라!! 상추도 정말 취향 저격 이었습니다




캬~아 40년 전통의 연탄 구이집 다운 비쥬얼 아니겠습니까 여러분? 양념 곱창&닭발 의 자태 입니다


특제 양념에 볶아낸 무뼈 닭발과 곱창이....입안에서 춤을 추니....소주를 한잔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바로 편의점에 뛰어 갔다가 와서....일잔을 하면 맛있게 먹었답니다


음......한잔하다보니....이후로는 사진자료가 없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돼지코 본점에서 직접 곱창, 막창 , 갈비살을 먹으며....더 자세한 포스팅으로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콤한 막창에 닭발이 땡기신다면....군산 나운동 맛집 "돼지코 생곱창, 갈비"집은 어떠세요 ?


지금까지 맛집 사냥꾼 "좋은날" 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