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태국 컵라면 "아이미"를 아시나요? [리뷰] 본문

일상다반사/일상&공감 리뷰

태국 컵라면 "아이미"를 아시나요? [리뷰]

여러분의좋은날 2017. 8. 21. 18: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날"입니다. 다들 저녁시간이되면 출출해지는 배를 보며 야식 생각들 많이 하실텐데요, 치킨,피자,족발,보쌈 다양한 야식종류들중에서도 저는 컵라면을 아주 즐겨 먹습니다. 컵라면이라는것이 사실 가격도 다른 야식들보다 저렴하고 무엇보다 아주 간편하잖아요. 오늘 포스팅은 얼마전 이마트에서 만나게된 아이미라는 태국 컵라면 입니다. 얼마전에 불닭볶음탕면을 만나고 신세계를 만났었는데 사실 아이미 컵라면을 구매하면서 많은 기대감이 있었지만 불닭볶음탕면때 만큼은 아니었던것 같아요.



이마트에서 온 태국컵라면 아이미의 모습이에요 우선 구매하게된 이유는 겉포장이 먹음직 스러워서 였어요 과연 어떤 맛일까?라는 궁금증과함께 구매를 하고 말네요, 이마트에는 3가지 맛이있었는데요 야채맛과 , 똠양꿍맛 , 치킨맛 3가지였는데 저는 치킨만을 선택했습니다.

채소보다는 치킨맛이 끌렸고 일단 겉으로 보기에 비쥬얼도 치킨맛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사실 처음먹어보는 컵라면이라 조리방법이 조금 궁금했는데요 친절하게 옆면에 조리법이 공지가 되어 있었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다 영어로 적혀있어서 평소에 영어와는 친하지 않은 저로서는 살짝 난감했습니다. 그래도 Serving Direction에 따라서 조리를 시작해 봅니다.

아이미라면은 칼로리가 286kcal로 다소 높은 편이에요 원래 저녁시간이고해서 컵누들을 살까 아이미 컵라면을 살까 고민했었는데 결과적으론 새로운것을 선택하게 됬습니다. 



아이미 컵라면의 가장 큰 장점이에요 뚜껑을 편리하게 열수 있도록 이렇게 원터치식 구조로 되어 있더라구요. 우리나라 컵라면들도 이런 편리한점은 본받아야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OPEN이라고 적혀져 있는곳을 손가락으로 똑 하고 따주면 아주 손쉽게 뚜껑을 열수 있습니다.



아이미 라면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들의 모습이에요, 라면과 녹색 스프 , 기름으로 보여지는 노란액체스프 , 포크 구성은 이렇게 되구요 일반적인 우리나라 라면과 다른점은 아무래도 노란색 기름이 들어있는 액체 스프인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정체도 궁금하고 맛도 궁금해지더라구요.

아이미 컵라면은 스프를 먼저 넣지 말라고 설명서에 나와있더라구요 우선 뜨거운 물을 부어주라는 설명서에 따라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포트에 물을 끓여서 280ml를 부어 줬습니다.

사실 280ml인지는 모르겠으나 적당하게 라면이 잠길만틈 부어줬어요. 우선 스프는 넣지않은채로 면만 목욕을 시켜줍니다.



3분~4분정도 시간이 지난후에 뚜껑을 열고 스프와 액체 기름 스프를 함께 넣어줬습니다.거품이 살짝 뜨네요 일단 스프를 모두 투하하고나니 아이밀 라면 특유의 냄새가 올라왔어요 음....뭐라고 할까 일반적인 우리나라 컵라면과는 다른 냄새였습니다. 컵라면 보다 쌀국수에 가까운 냄새라고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뭐 다른 컵라면들도 그러하듯이 풍성한 건더기들을 기대하기는 어려웠습니다.

출출한 상태여서 무엇을 먹어도 맛있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지만 어떤 맛일지 먹기전부터 살짝 걱정이 되네요.



스프가 잘섞일 수 있도록 라면을 잘 저어 주고 한 젖가락을 올려본니다. 제 개인적인 맛평가를 하자면 기름기가 많아서 살짝 느끼한 맛이 나는것 같았어요 면발은 여느 컵라면과 비슷한 느낌이었지만 우리나라 컵라면보다는 쫄기하지 못했어요 가장 중요한것은 치킨맛 라면이라고 했는데...제 혀가 잘못된것이 아니라면 치킨맛을 많이 느낄수는 없었습니다. 그냥 위쪽에서 이야기했던 쌀국수 느낌이 많이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후에 맛이 궁금한 똠양꿍 맛이나 야채맛은 궁금함에 사먹어보고 싶지만 치킨맛은 별로 땡기지는 않네요. 차라리 컵누들을 선택할걸...하고 생각 했습니다. 이것으로 태국 컵라면 아이미 치킨맛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맛에대한 이야기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이오니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