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좋은날

남산제이그랜하우스에서 있었던 웨딩MC 진행 스케치 본문

웨딩 도와주미/웨딩 진행 스케치

남산제이그랜하우스에서 있었던 웨딩MC 진행 스케치

여러분의좋은날 2017. 9. 6.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날"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주에 다녀온 남산 제이그랜 하우스 웨딩 스케치 입니다. 이날은 첫번째 스케쥴이 강남쪽에서 있어서 강남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이동을 했습니다. 우선 남산 제이 그랜 하우스 위치부터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다음 지도를 검색해보니 3호선 동대입구에서 이동하라고 나와 있더라구요 동대입구 근처 신라호텔,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등의 장소는 가본적이 있었는데 제이그랜하우스는 처음인지라 살짝 헷갈렸었네요. 3호선 동대입구역 6번출구를 통해 나와서 남산터널쪽으로 쭈욱 도보로 이동하면 도착 하실수 있습니다. 도보로 이동하시려면 1Km 정도는 걸어야 하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는 하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남산터널로 가는 길을 따라 쭈욱 올라가다보니 좌측으로 제이 그랜하우스 표지판이 나타 났습니다. 아래쪽엔 물류센타 창고들이 있더라구요 이곳에 웨딩홀이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표지판에 적혀있는데로 중앙계단을 이용해 위층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이곳이 메인 홀로 가는 연결 통로인 중앙계단입니다. 웨딩홀 하객들로보이는 분들이 먼저 올라가고 계시네요. 상당한 거리를 도보로 이동했던 터라 계단 올라가기가 벅찼네요. 계단수가 많으니 마음 단단히 먹고 올라가셔야해요. 되도록이면 도보 이동은 삼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체력소모가 엄청나네요.



위층으로 올라가보니 피로연장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웨딩홀은 어디지 하고 두리번 두리번 대고 있으니 안내를 돕고 계신분이오셔서 웨딩홀은 외부에 있다고 안내해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하고 바깥쪽으로 이동 하였습니다. 남산 제이그랜하우스의 경우 내부에 있는 에버홀과 샤인홀 그리고 외부에 마련되어있는 젝시가든까지 총 3개의 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외부로 나와서 건물을 살펴보니 한국자유총연맹 건물이네요. 조심스럽게 한국자유총연맹에서 운영하는 웨딩홀인가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총연맹 건물이라 그런지 규모도 크고 으리으리 하더라구요. 



헉...주창쪽을 보니 셔틀버스가 있네요. 동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탑승 하실수 있습니다. 운행 시간을 미리 알아보시고 이용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괜히 저처럼 걸어서 이동하시면 웨딩홀에 도착하면 체력이 바닥 나셔서 신랑,신부를 축하할 힘도 없으실꺼에요.



한국 자유총연맹 건물 외부에 마련되어있는 웨딩홀인 "젝시가든"입니다. 보여지는 외관의 느낌은 수목원느낌이 많이 들어요. 안쪽이 정말 궁금해지는 외부 비쥬얼 이에요. 남산과 가까워서 그런지 서울공기 답지 않게 신선하고 좋네요.



젝시가든 앞쪽으론 남산타워가 보이네요 날씨도 쾌청하고 좋네요. 그리고 주차장도 상당히 넓어요 연맹소속의 주차장으로 보이는데요. 주차장 부지가 상당히 넓어서 많은수의 차량이 주차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제이그랜하우스의 신부대기실 입니다. 대기실이 홀 외부에 따로 마련이 되어 있더라구요 외부에 따로 공간을 두어 만들어놔서 그런지 신부대기실이 아주 넓더라구요.  



젝시 가든홀 안쪽으로 입장해보니 앞쪽 로비와 웨딩홀이 붙어 있더라구요. 앞쪽에선 축의금을 받으며 축하객들을 맞이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구요 바로 안쪽으로 버진로드가 이어져 있습니다. 



제이그랜하우스 홀내부는 상당히 넓었어요 200명 이상의 인원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을것 같아보였구요 가장 독특했던점은 외부경관이 상당히 자연 친화적이에요 폭포도 내려오고 나무들도 예쁘게 심어 놓으셨더라구요. 제이그랜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예쁘고 화려한 홀에 있는것 같습니다. 예비 신부님들께서 많이 좋아하실것 같아요 특히 홀이 예뻐서 결혼식 인생샷도 많이 나올수 있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제이그랜하우스 웨딩진행 스케치였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